[일반]아레나 혹시 올라왔어? 810 2014.09.24 14:0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방금 택배와서 받아봤는데 좋네~_~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4 14:06 난 서점 직접가려고 동네 서점마다 전화하는중 이 촌동네 진짜ㅠㅠ 0 0 난 서점 직접가려고 동네 서점마다 전화하는중 이 촌동네 진짜ㅠㅠ 파이리2 2014.09.24 14:06 아 궁금해 어때? 어때?ㅠㅠㅠㅠㅠ 0 0 아 궁금해 어때? 어때?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9.24 14:10 울 동네는 일요일에 풀렸는데 필카에 자연광을 많이 활용해서 그런가 잡지로 보는게 훨씬 더 분위기 쩐다. 스캔해서 올라오는 거랑은 느낌이 좀 달라. 0 0 울 동네는 일요일에 풀렸는데 필카에 자연광을 많이 활용해서 그런가 잡지로 보는게 훨씬 더 분위기 쩐다. 스캔해서 올라오는 거랑은 느낌이 좀 달라. 파이리4 2014.09.24 14:11 ㅈ. 잘생기고 예쁘고 다했지~ㅋㅋㅋ 인터뷰는 한 페이지 정도고 나머진 사진인데 깨알같이 귀여운 내용도 있고 그래 ㅋㅋ 0 0 ㅈ. 잘생기고 예쁘고 다했지~ㅋㅋㅋ 인터뷰는 한 페이지 정도고 나머진 사진인데 깨알같이 귀여운 내용도 있고 그래 ㅋㅋ 파이리5 2014.09.24 14:12 아련하고 어른스럽고 짠한 기광이를 만날수 있어ㅎ 참 내가 이래서 팬 한다! 라는 걸 느낄수 있어ㅠㅠㅠㅠ 0 0 아련하고 어른스럽고 짠한 기광이를 만날수 있어ㅎ 참 내가 이래서 팬 한다! 라는 걸 느낄수 있어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4 14:13 =2 꼭 사야되는 거구나 고마워 파이리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야지사야지ㅠㅠㅠㅠㅠ 0 0 =2 꼭 사야되는 거구나 고마워 파이리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야지사야지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4 14:23 진짜 그런 분위기 존좋ㅠㅠㅠ 그런 분위기로 영화 찍으면 끝내줄것같아ㅠㅠㅠㅠ 난 저녁때 서점 들러봐야겠다 나왔겠지? ㅠㅠ 0 0 진짜 그런 분위기 존좋ㅠㅠㅠ 그런 분위기로 영화 찍으면 끝내줄것같아ㅠㅠㅠㅠ 난 저녁때 서점 들러봐야겠다 나왔겠지? ㅠㅠ 파이리8 2014.09.24 14:44 나 발목 부러져서 지금 병원인데ㅋ 울아들이 지금 가지고 오는중 울랑이 모르게 배달임무줬는데 과연??ㅋㅋ 0 0 나 발목 부러져서 지금 병원인데ㅋ 울아들이 지금 가지고 오는중 울랑이 모르게 배달임무줬는데 과연??ㅋㅋ 파이리9 2014.09.24 15:12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막 엄마 보라고 몰래 가지고 오는거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병원에서 고생많다. 빨리 나아~ 아레나가 힐링이 될거야 0 0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막 엄마 보라고 몰래 가지고 오는거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병원에서 고생많다. 빨리 나아~ 아레나가 힐링이 될거야 파이리10 2014.09.24 15:30 이제 볼라구 기광이 얼마나 멋질까ㅠㅠ 기광시!!!!!!! 0 0 이제 볼라구 기광이 얼마나 멋질까ㅠㅠ 기광시!!!!!!! 파이리11 2014.09.25 12:23 에궁 얼른 낫길 0 0 에궁 얼른 낫길 파이리12 2014.09.24 15:07 메이크업을 거의 안했나봐~~~자연 그대로의 기광이 모습 좋다 0 0 메이크업을 거의 안했나봐~~~자연 그대로의 기광이 모습 좋다 파이리13 2014.09.24 16:07 울동네 서점에 있데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에 업어가야지ㅠㅠ 0 0 울동네 서점에 있데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에 업어가야지ㅠㅠ 파이리14 2014.09.24 16:41 아레나 옴므 10월호 맞아?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하려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다ㅜㅜ 0 0 아레나 옴므 10월호 맞아?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하려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다ㅜㅜ 파이리15 2014.09.24 16:51 응 맞아~~~ 0 0 응 맞아~~~ 파이리16 2014.09.24 18:33 울동네 서점 하나 남은거 내가 샀지. ㅋㅋ 0 0 울동네 서점 하나 남은거 내가 샀지. ㅋㅋ 파이리17 2014.09.24 19:00 222222222 나 방금 마지막꺼 겟ㅋㅋㅋ 빨리 집에 가고프다 0 0 222222222 나 방금 마지막꺼 겟ㅋㅋㅋ 빨리 집에 가고프다 파이리18 2014.09.24 19:33 계탓다ㅠ 0 0 계탓다ㅠ 파이리19 2014.09.24 19:45 못구했어ㅠㅠ??? 0 0 못구했어ㅠㅠ???
댓글목록
난 서점 직접가려고 동네 서점마다 전화하는중
이 촌동네 진짜ㅠㅠ
아 궁금해 어때? 어때?ㅠㅠㅠㅠㅠ
울 동네는 일요일에 풀렸는데
필카에 자연광을 많이 활용해서 그런가 잡지로 보는게 훨씬 더 분위기 쩐다.
스캔해서 올라오는 거랑은 느낌이 좀 달라.
ㅈ. 잘생기고 예쁘고 다했지~ㅋㅋㅋ 인터뷰는 한 페이지 정도고 나머진 사진인데 깨알같이 귀여운 내용도 있고 그래 ㅋㅋ
아련하고 어른스럽고 짠한 기광이를 만날수 있어ㅎ 참 내가 이래서 팬 한다! 라는 걸 느낄수 있어ㅠㅠㅠㅠ
=2
꼭 사야되는 거구나 고마워 파이리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야지사야지ㅠㅠㅠㅠㅠ
진짜 그런 분위기 존좋ㅠㅠㅠ 그런 분위기로 영화 찍으면 끝내줄것같아ㅠㅠㅠㅠ 난 저녁때 서점 들러봐야겠다 나왔겠지? ㅠㅠ
나 발목 부러져서 지금 병원인데ㅋ 울아들이 지금 가지고 오는중
울랑이 모르게 배달임무줬는데 과연??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막 엄마 보라고 몰래 가지고 오는거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병원에서 고생많다. 빨리 나아~ 아레나가 힐링이 될거야
이제 볼라구 기광이 얼마나 멋질까ㅠㅠ
기광시!!!!!!!
에궁 얼른 낫길
메이크업을 거의 안했나봐~~~자연 그대로의 기광이 모습 좋다
울동네 서점에 있데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에 업어가야지ㅠㅠ
아레나 옴므 10월호 맞아?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하려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다ㅜㅜ
응 맞아~~~
울동네 서점 하나 남은거 내가 샀지. ㅋㅋ
222222222
나 방금 마지막꺼 겟ㅋㅋㅋ
빨리 집에 가고프다
계탓다ㅠ
못구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