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눈부은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q 주소복사
본문
피곤해서 붓는 정도가 아닌 거 같았다..
궁예긴 하지만
붓는게 저렇게 오래가냐고ㅠㅠ
계속 화면에서 안보이는 것도 그렇고
게살먹고 탈났던 건 아니겠지..
지나간 일인데 방송보니까 자꾸 신경쓰이넹;;;;
궁예긴 하지만
붓는게 저렇게 오래가냐고ㅠㅠ
계속 화면에서 안보이는 것도 그렇고
게살먹고 탈났던 건 아니겠지..
지나간 일인데 방송보니까 자꾸 신경쓰이넹;;;;
0

댓글목록
그러게 한참을 안보여서 좀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