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은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눈부은거

516 2014.10.03 23:23

짧은주소

본문

피곤해서 붓는 정도가 아닌 거 같았다..
궁예긴 하지만
붓는게 저렇게 오래가냐고ㅠㅠ
계속 화면에서 안보이는 것도 그렇고
게살먹고 탈났던 건 아니겠지..
지나간 일인데 방송보니까 자꾸 신경쓰이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3:24

그러게 한참을 안보여서 좀 ㅜ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