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핫이슈 부른거 536 2014.09.29 14:04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IHdDlWleCrk 426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거 콘서트?때 부른건데 다시 복습하다가 기고ㅓㅇ이 부분 좋아서 가져왔따 음색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14:17 기광이 굿럭때 아님? 2년전이 요즘이랑 똑같으..방부제세요? 0 0 기광이 굿럭때 아님? 2년전이 요즘이랑 똑같으..방부제세요? 파이리2 2014.09.29 14:35 4년전아님?? 0 0 4년전아님?? 파이리3 2014.09.29 14:38 늦덕이라 잘 몰라ㅋㅋ동영상 올린 날짜가 2년전이길래 4전전이면 더 소오름 0 0 늦덕이라 잘 몰라ㅋㅋ동영상 올린 날짜가 2년전이길래 4전전이면 더 소오름 파이리4 2014.09.29 14:28 기광이 미모는 진짜 한결같아 0 0 기광이 미모는 진짜 한결같아
댓글목록
기광이 굿럭때 아님? 2년전이 요즘이랑 똑같으..방부제세요?
4년전아님??
늦덕이라 잘 몰라ㅋㅋ동영상 올린 날짜가 2년전이길래 4전전이면 더 소오름
기광이 미모는 진짜 한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