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만들어봤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그냥 만들어봤어..

764 2014.09.25 17:34

짧은주소

본문

2319193C5423D33C17FBF9
기광이가 존 바바토스 향수를 쓴다고 해서 ㅇㅇ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17:38

오~파이리~~~!!! 내 맘속엔 이미 바바토스 모델 이기광♡ㅜㅜ

파이리2 2014.09.25 17:38

아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고주분들!!!!!!!!!!!!1여기요여기!!!!!!!!!1 여깁니다!!!!!!!!

파이리3 2014.09.25 17:39

이와중에 저병에 둘러싸인거 꼭 망태기 같다~ㅋㅋㅋㅋ
기광이 이쁜건 당연한거고~♥♥

파이리4 2014.09.25 17:39

좋은데? 이런건 나같이 하고싶어도 못만드는 파이들에게 즐거움이라능ㅋㅋㅋㅋ 광고선생님들 머하세여 울애기 안데려가구ㅜㅠ

파이리5 2014.09.25 17:39

기광이가 쓰는게 무슨향일까?ㅠㅠ저중에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5 17:42

ㅈ. 아마도 갈색 아티산 일 것 같아. 예전에 서폿 들어간 향수도 저거고, 블랙은 좀 더 묵직한 향이기도 하고~

파이리7 2014.09.25 17:43

오글쿠나~ 저향수 몰라서 잘몰랐엉 ㅋㅋㅋㅋㅋㅋ나중에 가서 시향해봐야겠다>

파이리8 2014.09.25 17:44

서폿 들어간 거 맞지.어쩐지 눈에 익었다 했어. 기억력이 고자라 긴가민가했는데...궁금증이 풀렸다ㅎㅎㅎ

파이리9 2014.09.25 17:44

내가 쓰는거다ㅋㅋ나는 남자향수 좋아해서ㅋㅋ

파이리10 2014.09.25 17:45

무슨향이야???궁굼

파이리11 2014.09.25 18:04

시트러스 계열이라 탑노트가 상큼해ㅋㅋ남자향수치고는 디게 부드럽고~~남자스킨향 같은거 아니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딱 그향이야 잔향은 오래 가는 편은 아닌데 잔향이 진짜bbb난 브라운 여름에 쓰고 겨울에는 페라리 블랙써ㅋㅋ

파이리12 2014.09.25 18:28

=10 으아 글쿠나. 고마워 다음에 샵가서 직접 맡아봐야징 ㅋㅋㅋ ^-^

파이리13 2014.09.25 17:49

응? 우리오빠향수랑 똑같....은.....하... 앞으로 오빠얼굴가리고 냄새만 맡으면 기광이향기겟구나!!! 괜히 설렌다ㅎㅎ 근데 얼굴가렸다가는 쳐맞으니까 내가 눈감아야겟따...

파이리14 2014.09.25 17:58

응?내동생이랑 똑같은 향수ㅋㅋㅋ
집에가서 뿌려봐야겠다ㅋㅋㅋ

파이리15 2014.09.25 18: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파이리 짱짱짱짱!!!!!!!!!!!!!!!!!

파이리16 2014.09.25 18:18

저거 그냥 저 제품 화보같은데??ㅋㅋㅋ 완전 딱이다 넘 잘 어울려~♡ 향수코너 가면 시향 함 해봐야겠어ㅋㅋ

파이리17 2014.09.25 18:21

아닛! 내가 젤 좋아하는 남자 향수ㅠㅠㅠㅠ남동생 사줬는데 내가 뿌린게 더 많은 향수ㅋㅋㅋㅋㅋ
기광이는 고급스럽게 생겨서 저런 광고도 참 잘 어울리는데~광고 하나 안 들어오나ㅎㅎ

파이리18 2014.09.25 18:24

나도 남자향수 검색하다 알게 된건데 저 향이 되게 좋은가 봐 지금은 국민향수가 되어간다는...ㅋㅋㅋㅋ

파이리19 2014.09.25 18:25

댓글보니까 여자가뿌려도 괜찮나봐??나도 좀 보이쉬한 향좋아하는데.. 급뽐뿌온다 ㅋㅋㅋ

파이리20 2014.09.25 21:57

나도 가서 맡아봐야겠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하아하 기대돼 ㅠㅠㅠ

파이리21 2014.09.25 22:53

와....무지 고급스럽다...................
광고주님 여기에요!!!!!!!!!!!!!!!!!!!우주최강 명품으로 만들어드립니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