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내일ㅠㅅ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내일ㅠㅅㅠ

507 2014.10.03 19:57

짧은주소

본문

항공운항과 면접 보러 가ㅠㅠㅠㅠ 벌써부터 떨려서 울렁울렁거린당......잘 볼 수 있겠지?? 내 생에 첫 면접이라 더 떨려ㅠㅠㅠㅠ 합격하게 응원해줘...하... 굿! 럭! 투! 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0:00

오!! 잘 볼 수 있을거야~~!!파이팅

파이리2 2014.10.03 20:00

우와....파이리 짱멋있다!!!!! (토닥토닥) 잘할 수 있을거야!~ 긴장하지말구 꼭 붙을꺼라 믿는다!! 파이리 화이팅!!!! GOOK LUCK!!!

파이리3 2014.10.03 20:02

파이리 화이팅!!! 면접 잘 보ㅏ!!

파이리4 2014.10.03 20:04

파이리짱짱!!!!!!!!!잘될거야!!!! 굿럭!!!!!!!

파이리5 2014.10.03 20:06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6 2014.10.03 20:07

힘!!!

파이리7 2014.10.03 20:07

SjiyZLn.jpg

기광이두 화이팅하래;ㅅ;

파이리8 2014.10.03 20:30

아이 이뿌다 ㅋㅋㅋ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9 2014.10.03 20:14

나도 항공운항과 면접봤던 파이린데 그냥 긴장하지말고 편하게봐 너무 긴장하구 그러면 표정에서부터 부자연스러워서 더 못 볼 수 있어 자신감있는 모습이 중요해!! 생각보다 떨리지두 않고 난 재밌더라구 면접이ㅋㅋ 힘내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10 2014.10.03 20:16

된다! 된다!! 된다!!!

파이리11 2014.10.03 20:27

자신감가져~~~!!
넌 꼭된다!!
파이리니깐!!ㅋㅋ파이리 화이팅~~~!!

파이리12 2014.10.03 20:28

자신있는 모습으로 미소잘짖고
몰라도 당황하지말고~
다 잘될테니 힘내 ~

파이리13 2014.10.03 20:40

와 떨리겠다 그래두 마음 편하게 먹고 잘 봐~~ 파이리는 잘 될거야 화이팅!!! 응원할게~^^

파이리14 2014.10.03 21:53

잘될거야!!!화이팅!!!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