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이 말하던 뱀파이어라는게 이런걸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이 말하던 뱀파이어라는게 이런걸까...?

679 2014.09.16 01:11

짧은주소

본문

음.................................이런걸까?????????????????????????????????
뭔가 합성 해주는 파이리 글들 올라오면
파이리들이 뱀파이어도 해줘!라고 한걸 많이 본 것 같아서
그냥 심심해서 해봤는데
내가 원래 판타지장르는 좋아하지 않아서
그 유명한 트와일라잇????인가?? 그거나
심지어 해리포터, 늑대소년도 보지 않은 파이리라
뱀파이어는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 파이리 지금 굉장히 심심하구나............ 생각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Upmz49.jpg









................................(민망하니 꼬리를 감추고 잠을 잔다 쿨쿨)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16 01:13

와우...... 너 짱인데???????????

파이리2 2014.09.16 01:15

치명치명....
나 죽ㅇ

파이리3 2014.09.16 01:16

우와 너 파이리 짱!!!! 분위기 장난아니다ㄷㄷㄷ

파이리4 2014.09.16 01:17

내 목을 닦아놓고 기다려야겠다.

파이리5 2014.09.16 01:18

zara

파이리6 2014.09.16 01:20

터짐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16 10:26

기광이도 피 가려서 먹는다...!!!

파이리8 2014.09.16 01:18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파이리9 2014.09.16 01:20

능력자가 여기있다!!!!!!!!!!!!!!!!!!!!!!!!

파이리10 2014.09.16 01:23

오 쩌러 이런거 조챠나ㅠㅠ

파이리11 2014.09.16 01:43

딴거 또해줘 또해줘~~~~~~
너무 좋쟈나ㅠㅡㅜ

파이리12 2014.09.16 09:06

이케 피범벅 인데도...
너무 존잘해...

파이리13 2014.09.16 09:19

우왕~~~~분위기 진짜 쩔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의 금손이 정말 부럽다~~~~~~~~~~~

파이리14 2014.09.16 12:18

헐..ㅜ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