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되게 오래 못 본 느낌이야 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되게 오래 못 본 느낌이야 ㅋㅋㅋㅋ

494 2014.10.03 00:06

짧은주소

본문

금요일마다 스록, 정법보고
평일에는 스록 후기 떠서 사진도 보고 했는데 그오ㅣ 자잘한 영상들도 있으니까 봤고
콘서트도 생각해보면 얼마 안 지났는데ㅋㅋㅋㅋ
근데도 한 몇개월은 떡밥없이 기광이 못 본 느낌들어ㅋㅋㅋㅋㅋ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 봐도 보고 싶고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00:08

그렇지? 요새 더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봐도봐도 보고싶은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3 00:08

구니까... 왜지ㅋㅋ 낼이면 일주일만에 보는데도 못본지 꽤 된거같어ㅠ 매일 봐야 눈에 가시가 안 돋치는데ㅋㅋ

파이리3 2014.10.03 00:09

그뤠... 안본지 진짜 오래된거 같다..그니까 파이리들이 짤파티라도 열어줄래?ㅠㅠ 나를 위해서..ㅠㅠ

파이리4 2014.10.03 00:09

마자 나 일주일이 너무 길어ㅠㅠㅠㅜㅜㅠ퓨ㅜ 오늘이 금욜인줄 알았는데 내일이라서 엄청 김빠짐 ㅠ

파이리5 2014.10.03 00:10

그치 ㅠㅠㅋㅋㅋ내일 볼거 천지야 그래도!!! 뮤뱅도 생방이래고 스록에 정법까지!!!!!

파이리6 2014.10.03 00:24

마자...ㄱㅣ광이 에센에스도뜸해서그런가
더 오래 못본 느낌 ㅠㅠㅠㅠ 진짜 얼른 내일이왔으면 ㅠㅠㅠ 무대위 기광이도 스록 정법 기광이 다 보고싶다

기광아 보고시퍼 ......

파이리7 2014.10.03 00:49

sns는 보통 촬영있는날 많이 올라오더라~~~

파이리8 2014.10.03 00:31

곧 컴백이라 많이 바쁜가봐 ㅠㅠ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지???! 기광이 화이팅 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