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메세지 남긴 파이리들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메세지 남긴 파이리들아..

498 2014.09.29 15:57

짧은주소

본문

나 지금 메세지북에 들어갈 글쓰려고 한컴켜놓고 키보드에 손올렸는데...
이거 말투(?)를 어떻게해야됨?...........;;;;
그냥 평소 울기광에서
야 니네 입덕계기가 뭐임?
이러면 나는 어쩌구저쩌구이러쿵저러쿵해서 좋아하게됐음ㅇㅇ
걍 친구끼리 대화하는것처럼 편하게 말했는데
기광이가 읽을거라는걸 생각하면서 쓰려니까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네...헐ㅠㅠㅠ
내가널좋아하게된 이유는~ 이래야하는건지
평소 울기광에서 놀던것마냥 기광이가 읽을거라는건 신경쓰지말고(?) 친구한테 하는것처럼 써야할지ㅠㅠ
물론 그냥 내마음 가는대로 쓰는거긴하지만...메시지북 남긴 파이리들 어떤식으로 썼는지 궁금해서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16:01

난 기광이한테 말하듯 썼어ㅋㅋ 기광이가 볼거니까~

파이리2 2014.09.29 16:03

나는 기광이한테 말하듯이? 썼어 ㅋㅋㅋ. ㅋㅋ나 인터넷 말투 빼고 평소 말하는 것처럼 ㅋㅋㅋ

파이리3 2014.09.29 16:07

말하듯이가 좋은것 같아ㅋ

파이리4 2014.09.29 16:09

ㅈ.아 나도 그런식으로 써야겠다ㅋㄷ고마워!

파이리5 2014.09.29 16:13

헐 나만 존댓말 했나봄ㅠㅠㅠㅠㅠ 심지어 난 누난데ㅠㅠ

파이리6 2014.09.29 16:27

웃기다ㅋㅋ심지어 누나래ㅋㅋ
나도 누난데..^^;;

파이리7 2014.09.29 16:38

혹시...파이리너랑 나랑 둘만 존댓말한건 아니갓지?ㅠㅠ

파이리8 2014.09.29 16:58

난 단답형으로 했는데?ㅋㅋㅋ더 이상해ㅋㅋㅋ

파이리9 2014.09.29 16:21

헉 난 친구한테 말하듯이 썼는데..ㅠㅠ

파이리10 2014.09.29 16:27

난 그냥 단답형으로 썼는데ㅜㅜ
성결대 기광
스무살 키스
이런식..ㅜㅜ

파이리11 2014.09.29 16:30

그냥 자기 편한대로 쓰면 될거같아 존대건 반말이건 단답형이건^^......은 나도 어떻게 써야하나 싶어서 아직 안썼지만...ㅠ...ㅋ 빨리써야겠따ㅠㅠ

파이리12 2014.09.29 17:40

기광이한테 말하듯이 썼어.
기광아 내가 너한테 처음 반했을 때는~~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