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오빠 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hq 주소복사
본문
본 사람 아무도 없는거야? 물 정수하는 알약 챙길 때 들고있던 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책 어릴때 너무 재밌어서 한 다섯번은 읽었는데 남자주인공이 무인도에서 로빈슨크루소 따라하면서 살아남는 내용이야...
정글 간다고 공부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나 뀌여워...

저 책 어릴때 너무 재밌어서 한 다섯번은 읽었는데 남자주인공이 무인도에서 로빈슨크루소 따라하면서 살아남는 내용이야...
정글 간다고 공부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나 뀌여워...

2

댓글목록
아 이거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다ㅋㅋ
겸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기광이스럽다ㅠㅜㅠㅜㅠㅜㅠㅜ
진지하게 봤을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씹더귀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나귀여우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젤좋아하는책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씹더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기광이 정글간다고 저런 책 가져갔어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여우ㅑㅋㅋㅋㅋ 겸둥잌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은 공부 ㅋㅋㅋㅋ
어찌 다큰남자가 저래 기여울수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귀여워라ㅋㅋ 기광인 어째그래 ㅋㅋ
씹더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눈썰미갑이네 너 파이리덕분에 다시 꼼꼼히 봐야지ㅏㅇㅋㅋㅋㅋㅋ
파이리 눈썰미 장난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예전에 이책 시리즈로 읽었었는데ㅋㅋㅋ아 꽝이 너무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