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이쨔나..나 왜이렇게 소심돋지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이쨔나..나 왜이렇게 소심돋지 ㅠㅠ?

564 2014.10.29 12:41

짧은주소

본문

DDP갔을 때 있는 돈으로 살 거 있을 줄 알고
줄서서 기광이 차례기다리는 데
내가...기광이한테 너무 빠져있어서 가윤님 좌판은 제대로 보지듀 않앗어 ㅠㅠㅠㅠㅠ아직도 너무 미안한거잇지... 
하나라도 물어볼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광이쪽으로만 보고 있었나방 ㅠㅠㅠㅠㅠㅠ
나 왤케 소심돋지..어차피 그 날 나만 만난것두 아니여서
금방 잊어먹을텐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2:45

ㅋㅋㅋㅋㅋ파이리 소심기여웤ㅋㅋ 갠챠나.. 가유니도 그런 상황에 익숙해있을..ㅠㅠㅋㅋ

파이리2 2014.10.29 12:49

천사가 앞에 있는데 당근 다른?건 안보이지 암만 그게 정상이여.
천사 보고온 파이리들 부럽

파이리3 2014.10.29 12: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가윤이도 이해해줄듯..

파이리4 2014.10.29 13:05

ㅈ.하..그럼 고마운(?) 흑흑.... 미얀하자네....나진짜소심한듯.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3:10

나는 거기 근처도 못가고 주변만 맴돌았어 현금이 없었다는 건 핑계고 그 앞까지 가기도 나는 소심소심 기광이랑 눈마주쳤을 때는 얼음
내가 더해 그러니까 괜찮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13:15

ㅈ.근데 나두 결국 못삼.....결론은 비싼것만남아서 사지두못해떠 ㅠㅠㅠㅠㅠ으앙...ㅋㅋ그래서더민망.....기광이랑마니얘기한것두아니여서 더..뭔가

파이리7 2014.10.29 15:48

아 파이리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9 16:54

귀엽긴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