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초록창 메인 기사 479 2014.10.03 23: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i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6&sid2=224&oid=213&aid=0000556142 기광이 진짜 너무 착하고 이뿌다ㅠㅠㅠ 담주면 끝이네ㅠㅠ 수고했어 기광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3:31 이뿐내새끼ㅠㅠ맘도 예뻐 ㅠㅠ 0 0 이뿐내새끼ㅠㅠ맘도 예뻐 ㅠㅠ 파이리2 2014.10.03 23:33 그니까 뼈속까지 배려광 0 0 그니까 뼈속까지 배려광 파이리3 2014.10.03 23:33 댓글달고 왔다~~ 0 0 댓글달고 왔다~~ 파이리4 2014.10.03 23:36 기광이 기사에는 늘 칭찬댓글만 달려서 넘 기분죠앙 마이구미~마이구미~하고 우는중(....드립ㅈㅅ) 0 0 기광이 기사에는 늘 칭찬댓글만 달려서 넘 기분죠앙 마이구미~마이구미~하고 우는중(....드립ㅈㅅ) 파이리5 2014.10.03 23:56 좋은기사에 좋은 댓글들이다ㅠㅜ 0 0 좋은기사에 좋은 댓글들이다ㅠㅜ 파이리6 2014.10.03 23:59 우럭우럭ㅠㅠ 울애기ㅠㅠ 0 0 우럭우럭ㅠㅠ 울애기ㅠㅠ 파이리7 2014.10.04 00:19 댓글도 달고 공감도 퐉퐉 누르고 옴 좋은 댓글 많다ㅠㅠㅠ좋아 0 0 댓글도 달고 공감도 퐉퐉 누르고 옴 좋은 댓글 많다ㅠㅠㅠ좋아
댓글목록
이뿐내새끼ㅠㅠ맘도 예뻐 ㅠㅠ
그니까 뼈속까지 배려광
댓글달고 왔다~~
기광이 기사에는 늘 칭찬댓글만 달려서 넘 기분죠앙 마이구미~마이구미~하고 우는중(....드립ㅈㅅ)
좋은기사에 좋은 댓글들이다ㅠㅜ
우럭우럭ㅠㅠ 울애기ㅠㅠ
댓글도 달고 공감도 퐉퐉 누르고 옴 좋은 댓글 많다ㅠㅠㅠ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