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오송뮤뱅에서 비스트 순서는 3번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iL 주소복사
본문
B스트 순서가 3번째래....(아래 댓글에 달려있지만 혹시나 놓치는 파이리 있을까봐^^)
큰홈에 어떤분이 댓글로 남겨주셨어!!!! 아마도 리허설 보신분인가봐!!!
구미드림페스티벌 공연하러 가야해서 그런거 같아!!
혹시 티비 늦게 켜서 놓치지 말라구!!!!!!
그럼 모두 꽝요일을 즐겨!!
큰홈에 어떤분이 댓글로 남겨주셨어!!!! 아마도 리허설 보신분인가봐!!!
구미드림페스티벌 공연하러 가야해서 그런거 같아!!
혹시 티비 늦게 켜서 놓치지 말라구!!!!!!
그럼 모두 꽝요일을 즐겨!!
0

댓글목록
오오 나도 말해주려고 왔는데!!! 파이리들 일찍부터 티비틀고봐
W.응응!!!나도 순서 보고 혹시나 나처럼 느지막히 볼 파이리들 있을까봐 걱정이 되드라구 ㅋㅋㅋㅋ
우리 6시부터 티비 붙들고 있쟈~~~~~~~~~~
아니근데순서가어쩌다가3번이야ㅡㅡ+
끝나고구미갈껄?
구미가야하니깤ㅋ
응 오늘 구미에서 LG드림페스티벌있잖아^^
오송에서 구미까지 먼가??
운전 조심해야 할텐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급해서 빨리가는거 보단 낫지?ㅎㅎ호
큡XXㅡㅡ
다음 스케쥴때문이면 이해간다 오케이~
놓치지않게 첨부터 틀어놔야지 ㅎㅎ
근데 굿럭만 하나? 위업까지 두곡해주징!
운전조심히 다니구 무대 잘해^-^
리허설 본 파이리가 그러는데 굿럭 한곡 했다하더라궁 ㅠㅠ
오늘 차 많이 밀릴텐데 차타고 구미까지 가는거야? ㅜㅜ 안전운전하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