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송뮤뱅에서 비스트 순서는 3번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오송뮤뱅에서 비스트 순서는 3번째!!!!!

605 2014.10.03 17:27

짧은주소

본문

B스트 순서가 3번째래....(아래 댓글에 달려있지만 혹시나 놓치는 파이리 있을까봐^^)
큰홈에 어떤분이 댓글로 남겨주셨어!!!! 아마도 리허설 보신분인가봐!!!
구미드림페스티벌 공연하러 가야해서 그런거 같아!!
혹시 티비 늦게 켜서 놓치지 말라구!!!!!!

그럼 모두 꽝요일을 즐겨!!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7:28

오오 나도 말해주려고 왔는데!!! 파이리들 일찍부터 티비틀고봐

파이리2 2014.10.03 17:31

W.응응!!!나도 순서 보고 혹시나 나처럼 느지막히 볼 파이리들 있을까봐 걱정이 되드라구 ㅋㅋㅋㅋ
우리 6시부터 티비 붙들고 있쟈~~~~~~~~~~

파이리3 2014.10.03 17:44

아니근데순서가어쩌다가3번이야ㅡㅡ+

파이리4 2014.10.03 17:46

끝나고구미갈껄?

파이리5 2014.10.03 17:48

구미가야하니깤ㅋ

파이리6 2014.10.03 17:49

응 오늘 구미에서 LG드림페스티벌있잖아^^

파이리7 2014.10.03 17:49

오송에서 구미까지 먼가??
운전 조심해야 할텐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03 17:50

그래도 급해서 빨리가는거 보단 낫지?ㅎㅎ호

파이리9 2014.10.03 18:07

큡XXㅡㅡ

파이리10 2014.10.03 17:55

다음 스케쥴때문이면 이해간다 오케이~
놓치지않게 첨부터 틀어놔야지 ㅎㅎ
근데 굿럭만 하나? 위업까지 두곡해주징!

운전조심히 다니구 무대 잘해^-^

파이리11 2014.10.03 18:11

리허설 본 파이리가 그러는데 굿럭 한곡 했다하더라궁 ㅠㅠ

파이리12 2014.10.03 18:17

오늘 차 많이 밀릴텐데 차타고 구미까지 가는거야? ㅜㅜ 안전운전하길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