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다들 뭐하니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다들 뭐하니 ㅠㅠ

459 2014.10.03 11:16

짧은주소

본문

나 파이리 꼬리 불이 ㅠㅠ...간당간당해...ㅋㅋㅋㅋ
공휴일인데도 출근하고...(직장동료님은 안나오구..ㅠㅠ)
아침부터 사람들에 여기저기 치이고 나니까 ㅠㅠ...
누가 나 꼬리에 불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기광이 보면서 힐링하고 싶은데.ㅋㅋㅋㅋㅋ
오늘 사람 많아서 눈치가 보여서 보지도 못하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오늘 일하는데 옆사람보고 기광이라고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자낰ㅋㅋㅋㅋㅋㅋㅋ
아..정줄 못잡는 파이리 여기있수...(@ 3@)빙글빙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1:17

난 오송 혼자와서 주저앉아있따ㅋㅋㅋㅋ
앞뒤옆 다 타가수팬이라 개쭈구리ㅠㅜ

파이리2 2014.10.03 11:23

뷰쇼갔을때 내모습 같아서 눙물이 앞을 가린다....ㅜㅜ
그래도 뷰쇼땐 다 빗군들 팬이었으니...ㅜㅜ
힘내 파이리~~~~이따 광쁘 만날 생각하면서 하루를 씬나게 기다렷!!!!!

파이리3 2014.10.03 11:56

에구 기광이 보는것도 인고의 시간이 필요하구나ㅠㅠ 음악도 듣고 퐈이팅 있게 즐겨~

파이리4 2014.10.03 12:01

ㅈ.ㅠㅠ이그...힘내 파이리!!ㅜㅜ인내하면 기광천사가 강림할게야

파이리5 2014.10.03 11:21

기 죽을 필요 없어.... 당당하라구 파이리1!!!!

원글 파이리는 동료한테 언제 오냐고 전화 했어? 휴일근무인데 동료가 지각 했으니 화 나겠다 ㅜㅜㅜㅜ 이따 저녁에 기광이 보면서 힐링해 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03 11:55

ㅈ.나지금 화장실간다고 뻥치고 ㅠㅠ와서 잠깐 울기광에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 끝이없다ㅠㅠ공휴일효과인것인가ㅠㅠㅠㅠㅠ웅 저녁에 폭풍힐링ㅜㅜ예약이닥ㅜㅜ

파이리7 2014.10.03 11:28

난 이와중에....아점 먹을라고~~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3 11:56

ㅈ.ㅋㅋㅋㅋㅋㅋ맛있게 먹어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3 11:28

파이리10 2014.10.03 11:30


꼬리불아 살아나라

파이리11 2014.10.03 11:30

파이리12 2014.10.03 11:52

나도 출근했는데...
덕분에 꼬리불 키고감.....

파이리13 2014.10.03 11:57

ㅈ.헐ㅠㅠ 눙물이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고마워ㅠㅠㅠㅠㅠㅡ지금 뻥치고 잠깐 밖에 나온 보람이있다ㅋㅋㅋㅋㅋ화장실갔다온다고 해서 금방들어가야하지만ㅜㅜ 천사파이리들덕에 응급처치하구간다!!고마워!!

파이리14 2014.10.03 11:59

힘내 파이리
오늘 꽝데이라규~~~

파이리15 2014.10.03 11:34

파이리16 2014.10.03 12:05

오송가려구 기차탔어!!!!!!ㅎ

파이리17 2014.10.03 12:07

다녀오송

파이리18 2014.10.03 12:08

ㅈ.헐부럽송(ㅈㅅ정줄놨음)

파이리19 2014.10.03 12:12

기광이 응원 많이 응원해주고 오송

파이리20 2014.10.03 14:15

배고퓨ㅏ...

파이리21 2014.10.03 14:49

ㅋㅋㅋㅋㅋ 파이리 ㅠㅠ 배고프면 밥을 쟁겨 머겅!! ㅠㅠ 아님 간식거리라두...ㅠㅠ

파이리22 2014.10.03 16:44

아나도 기광이보러 오송가구싶엇으나.....ㅠㅠ 어제당직햇던 관계로집에서 요양중ㅠㅠ 빨리보고싶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