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줄하나 있으니까 트위터 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줄하나 있으니까 트위터 ㅋㅋㅋ

449 2014.10.03 20:47

짧은주소

본문

아주 미친듯이 밀리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스케줄이없어서긍가 (스록이나 정법말구 무대 ㅇㅇ)
트위터도 겁나조용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무대하나 하니까 프리뷰 미친듯이 뜨고 계속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보는내내 광대터지고 입가에 미소쩔 ㅋㅋㅋㅋ
아 넘 행복하다 ㅋㅋㅋㅋ
이제 구미가면 또 프리뷰또 쩔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오늘 너무 행복하다ㅠㅠ
광쁘외모도 넘 아름답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한 하루야 암 ㅠㅠ우리나라 건국하시고 광쁘도 오셨네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0:49

이제 컴백까지 하니깡 ~~~~~!!더더더

파이리2 2014.10.03 20:59

근데 파이리들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서 기광이 자료 많이 갖고오자나
그거 누구를 팔로우해야 그런자료들을 볼수있는거야?

파이리3 2014.10.03 21:00

꼭 누구를 이라기 보단, 좋아하는 홈마님들이랑 알티봇마냥 알티해주는 외쿡뷰티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