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크리스마스 노래에서 579 2014.10.01 16: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j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파트 있니? 나왜기광이목소리안들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16:55 있어..한소절................... 두준이랑 같이 부르나? 그럴껄... 단체로 나와서 파트가 적더라...... 0 0 있어..한소절................... 두준이랑 같이 부르나? 그럴껄... 단체로 나와서 파트가 적더라...... 파이리2 2014.10.01 16:56 휴ㅠㅠㅠㅠㅠ있어ㅠㅠㅠ잘들어봐 0 0 휴ㅠㅠㅠㅠㅠ있어ㅠㅠㅠ잘들어봐 파이리3 2014.10.01 16:57 아 진짜 예전에 내개인적인 그걸로는 딱 ㅍㅁㄴ ㅈㄴ있을때까지가 좋았던듯 그땐 큐브노래에서 기광이파트 꽤있었는데ㅠㅠ 이젠비스트보단 다른애들 많이 밀어주려는것같고 0 0 아 진짜 예전에 내개인적인 그걸로는 딱 ㅍㅁㄴ ㅈㄴ있을때까지가 좋았던듯 그땐 큐브노래에서 기광이파트 꽤있었는데ㅠㅠ 이젠비스트보단 다른애들 많이 밀어주려는것같고 파이리4 2014.10.01 17:01 뮤비보면 어딘지.앎.... 또르르 0 0 뮤비보면 어딘지.앎.... 또르르 파이리5 2014.10.01 17:05 패밀리가많다ㅠ 0 0 패밀리가많다ㅠ
댓글목록
있어..한소절................... 두준이랑 같이 부르나? 그럴껄... 단체로 나와서 파트가 적더라......
휴ㅠㅠㅠㅠㅠ있어ㅠㅠㅠ잘들어봐
아 진짜 예전에 내개인적인 그걸로는
딱 ㅍㅁㄴ ㅈㄴ있을때까지가 좋았던듯
그땐 큐브노래에서 기광이파트 꽤있었는데ㅠㅠ
이젠비스트보단 다른애들 많이 밀어주려는것같고
뮤비보면 어딘지.앎.... 또르르
패밀리가많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