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크리스마스 노래에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 크리스마스 노래에서

579 2014.10.01 16:54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파트 있니?
나왜기광이목소리안들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16:55

있어..한소절................... 두준이랑 같이 부르나? 그럴껄... 단체로 나와서 파트가 적더라......

파이리2 2014.10.01 16:56

휴ㅠㅠㅠㅠㅠ있어ㅠㅠㅠ잘들어봐

파이리3 2014.10.01 16:57

아 진짜 예전에 내개인적인 그걸로는
딱 ㅍㅁㄴ ㅈㄴ있을때까지가 좋았던듯
그땐 큐브노래에서 기광이파트 꽤있었는데ㅠㅠ
이젠비스트보단 다른애들 많이 밀어주려는것같고

파이리4 2014.10.01 17:01

뮤비보면 어딘지.앎.... 또르르

파이리5 2014.10.01 17:05

패밀리가많다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