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구름 찍어보겠다고...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하트 구름 찍어보겠다고...ㅋㅋㅋㅋ

614 2014.10.01 15:51

짧은주소

본문

오늘 날도 좋길래....
하늘보고 하트 모양 구름 있나....기다리는데....
있긴 개뿔...!!!!ㅡㅡ
목 아프지...눈 아프지....머리 핑핑돌지...ㅠㅠㅠㅠ;;;
기광이 덕분에 하늘도 보고 좋긴한데....
하트 구름 찾긴 참 힘들더라....ㅡㅡ;;
찾아도 내눈에만 하트로 보이고....
이건 뭐...매직아이도 아니고...ㅋㅋㅋㅋ
근데....오늘 날 진짜 좋긴 좋더라~~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15:53

ㅋㅋㅋㅋㅋㅋ 고생하네 파이리 ㅋㅋㅋ요즘 너무 날씨좋지않아? 난 더위를 싫어해서그런지 근데 이젠 아침저녁으로 너무 춥더라고.. 검스신어야겠어 ㅋㅋㅋ

파이리2 2014.10.01 16:16

난 저번주부터 신고있다능 아침저녁 ㅍ출퇴근할때 넘 추워ㅠㅠ

파이리3 2014.10.01 16:01

그냥 구름 찍어ㅋㅋ 하트구름 나오기 기다리다가 날 새겠다ㅋㅋㅋ

파이리4 2014.10.01 16:16

너 파이리 맘 이해간다 나도 예쁜 구름 모양 한번 찍어보겠다고 날 좋을때 끙끙했는데 눈 실명하는줄ㅠㅠ

파이리5 2014.10.01 17:04

하트구름찍을때는 마트를 가봐~ 하트구름 하트과일 하트야채 다 잇더라~

파이리6 2014.10.02 10:29

완연한 가을이더라. 가을 하늘 보고 있으면 기분좋아져^^
하트 구름 찍겠다고 가을 하늘 바라보고 있었을 파이리 상상만해도 귀엽고 예뻐서 웃음이 난당 !!! 사랑스러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