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BEAUTIFUL SHOW 2014 IN JAPAN 티켓대행 안내 761 2014.10.02 13: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l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13:59 헐....겁나 일정짜고 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내 통장 텅장ㅜㅜㅜㅜㅜ 0 0 헐....겁나 일정짜고 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내 통장 텅장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02 14:00 회사 병시나 ㅡㅠㅡ 근데 회사를 다니는데도 왜 텅장인거죠 0 0 회사 병시나 ㅡㅠㅡ 근데 회사를 다니는데도 왜 텅장인거죠 파이리3 2014.10.02 14:02 이거 보니까 겁나 가고 싶어 일본ㅠㅠ.. 혼자 먼나라까지 콘서트 가려니까 무서워서 못가겠다ㅜㅜ 0 0 이거 보니까 겁나 가고 싶어 일본ㅠㅠ.. 혼자 먼나라까지 콘서트 가려니까 무서워서 못가겠다ㅜㅜ 파이리4 2014.10.02 14:16 일본 앨범 대행은 안하나 기광이 버전 사고싶다~~~ 0 0 일본 앨범 대행은 안하나 기광이 버전 사고싶다~~~ 파이리5 2014.10.02 14:30 http://Beastjpbest.tistory.com 나도 구매하고 싶어서 알아보니까 여기서 할 수 있는 것 같아 근데 주소 막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ㅠㅜ 안되는 거면 말해줘 0 0 http://Beastjpbest.tistory.com 나도 구매하고 싶어서 알아보니까 여기서 할 수 있는 것 같아 근데 주소 막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ㅠㅜ 안되는 거면 말해줘 파이리6 2014.10.02 14:40 헐 여기 가니까 밑에 앨범 2차 공구도 했었네 와나 몰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여기 가니까 밑에 앨범 2차 공구도 했었네 와나 몰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2 14:42 지금 공구 다시 받는거아니야? 0 0 지금 공구 다시 받는거아니야? 파이리8 2014.10.02 14:43 그런거야? 암튼 이런 곳 있는 거 알게 돼서 다행이다. 근데 한정판은 뭐고 통상판>?은 뭐징;; 0 0 그런거야? 암튼 이런 곳 있는 거 알게 돼서 다행이다. 근데 한정판은 뭐고 통상판>?은 뭐징;; 파이리9 2014.10.02 14:41 고마워~~~찾아보니까 웁스시디 라는곳도 있네 근데 올려준데가 조금 더 싸다~~~ 0 0 고마워~~~찾아보니까 웁스시디 라는곳도 있네 근데 올려준데가 조금 더 싸다~~~ 파이리10 2014.10.02 14:58 http://woopscd.net/ 웁스시디 여기? 이런 곳도 있었구나 정보 감사 0 0 http://woopscd.net/ 웁스시디 여기? 이런 곳도 있었구나 정보 감사 파이리11 2014.10.02 14:49 ㅜㅜ 으아 진짜 가고싶다 0 0 ㅜㅜ 으아 진짜 가고싶다 파이리12 2014.10.02 15:41 저기 구매대행하면 스탠딩 자리 나오나?? 아니면 쩌리 좌석만 주는거야??? 스탠딩 자리 나온다면 구매대행 하고싶은데 믿을수가 없어서 ㅠㅜ 못하겠다ㅠ 혹시 큡 전화문의 할려고 하면 얼루 전화해야해?? 0 0 저기 구매대행하면 스탠딩 자리 나오나?? 아니면 쩌리 좌석만 주는거야??? 스탠딩 자리 나온다면 구매대행 하고싶은데 믿을수가 없어서 ㅠㅜ 못하겠다ㅠ 혹시 큡 전화문의 할려고 하면 얼루 전화해야해?? 파이리13 2014.10.02 16:35 고베를 가고 싶다..........시름시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고베를 가고 싶다..........시름시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헐....겁나 일정짜고 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내 통장 텅장ㅜㅜㅜㅜㅜ
회사 병시나 ㅡㅠㅡ 근데 회사를 다니는데도 왜 텅장인거죠
이거 보니까 겁나 가고 싶어 일본ㅠㅠ.. 혼자 먼나라까지 콘서트 가려니까 무서워서 못가겠다ㅜㅜ
일본 앨범 대행은 안하나 기광이 버전 사고싶다~~~
http://Beastjpbest.tistory.com
나도 구매하고 싶어서 알아보니까
여기서 할 수 있는 것 같아 근데 주소 막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ㅠㅜ 안되는 거면 말해줘
헐 여기 가니까 밑에 앨범 2차 공구도 했었네 와나 몰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공구 다시 받는거아니야?
그런거야? 암튼 이런 곳 있는 거 알게 돼서 다행이다. 근데 한정판은 뭐고 통상판>?은 뭐징;;
고마워~~~찾아보니까 웁스시디 라는곳도 있네
근데 올려준데가 조금 더 싸다~~~
http://woopscd.net/ 웁스시디 여기? 이런 곳도 있었구나 정보 감사
ㅜㅜ 으아 진짜 가고싶다
저기 구매대행하면 스탠딩 자리 나오나?? 아니면 쩌리 좌석만 주는거야??? 스탠딩 자리 나온다면 구매대행 하고싶은데 믿을수가 없어서 ㅠㅜ 못하겠다ㅠ 혹시 큡 전화문의 할려고 하면 얼루 전화해야해??
고베를 가고 싶다..........시름시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