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새로운 홈 >.<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19900330.net/229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mI 주소복사
본문




천사니뮤ㅠㅠ
어뮤징데이 여기 저번 굿럭활동때부터 트윗으로만 사진올라오던곳이었는데
홈도 여셨네>.<
기광이 새로운 홈이 열릴때마다 넘 행복하고 조으다 감쟈감쟈!!!!!!!!!!!!!!!!!!!!!
예쁘고 아름다운건 같이보는거쟈나여 ㅜㅜ 예쁜모습 찍어다주시는 기광이 직찍캠 홈마분들 모두다 감쟈드림~♡
나도 언젠가 카메라 산다면 기광이 꼭 찍어보고시퍼...(뜬금)
막 찍고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름다운 피사체임
0

댓글목록
애기 복쭝아뼈 ㅇ3ㅇ 넘 좋다 발목 끙끙..
근데 홈 지금 가보니까 예전에 찍은 사진들도 있는듯? 싱기하고 감쟈드림!!!
우왕 사진 넘이뻐....감쟈합니당
발목 좋아...크읍... 사진색감도 좋고 애정이 섞인만큼 이쁘게 찍으셨네 링크타러 가야지~
사진 예쁘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로운홈 생길때마다 느므 좋다ㅠㅠ
헐 마지막 사진 트윗에서 본거같은데ㅠㅠㅠ 홈 열었구나
항상 기광이 이쁘게 찍고 보정하고 업로드해주는 팬분들 너무 감쟈하쟈나ㅠㅠ
새로운 홈 생기는것두 넘 좋구ㅠㅠ
멋지다~ ^-^♡
요즘 탐라에서 많이 봤어~ 기광이 이쁜 사진 많이 올려주셔서 감쟈^^
우왕~ 새로운 홈 ㅠㅠ 감쟈합니다~~
와.... 은혜롭다.......
우왕ㅋㅋㅋㅋㅋㅋ앞으로 감쟈 마니드릴 홈이 생겼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