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사랑한다파이리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nb 주소복사
본문
밑에 논의글 보다보니까,, 아침에 꽝모닝하며 하루를 함께하던 파이리들이 왜 요로케...하며 옛일을 추억하게된다ㅠㅠ 정말 신입파이리 대거 들어온후에 첨에 댓수 맞추는거 몰라서 논란됬을때도 수 맞추려구 자기댓글 지웠다는 배려파이리 글 읽을때까지만해도 이렇게까지 논란이 많아질꺼라고는 생각두 못했었는데ㅠㅠ슬프닷
우리는 둥글둥글 천사 기광이팬 둥글둥글 파이리쟈냐
돌아와파이리들♥내사랑파이리들♥ㅠㅠㅠ
어쨌든 파이리들 사랑한다 어떤모습이여도 기광이다음으로 내사랑들이야 앞으로도 영원하자 제발ㅜㅜ
헤어지려는 파이리 댓글읽고 술프고 싶어져서 횡설수설해봐써..☞☜
우리는 둥글둥글 천사 기광이팬 둥글둥글 파이리쟈냐
돌아와파이리들♥내사랑파이리들♥ㅠㅠㅠ
어쨌든 파이리들 사랑한다 어떤모습이여도 기광이다음으로 내사랑들이야 앞으로도 영원하자 제발ㅜㅜ
헤어지려는 파이리 댓글읽고 술프고 싶어져서 횡설수설해봐써..☞☜
1

댓글목록
둥글게 둥글게 가자
우리 다 기광이좋아서 그러는거니까 서로서로 날선댓글달지말고 댓글달때 한번만 더 생각해서 좋게좋게하쟝~
나도 파이리들 사랑해♥
덩치마냥 둥글둥글 하쟈능~~~~파이리들 사랑해~~~
둥글게둥글게 가장
아무래도 몸도 둥글게둥글게 만들어야겠어
라면 먹어야징..
ㅋㅋㅋㅋ너파이리 내 취향을 저격했다 나도 라면먹어야지
너구리면 다시마 있나 잘보고
라면! 아 난 만두먹을까 배고프당ㅎㅎ
나진짜파이리들끼리는오래갔으면좋겠어
기광이팬하면서 이렇게 단합?된느낌 처음받아서 너무좋은데;_;
서로둥글게오래가자파이리들..
뭐 싸우면서 더 정도 들고 그러는거지ㅋㅋ 그래도 앞으론 좀...ㅋㅋㅋ 무조건 기광이만 보고 가자!!!
술 푸지 말궁ㅎㅎ 힘내자 파이리!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ㅜㅜ 우리 기광이와 파이리들을 힘들게 하는 나쁜 것들이 많은데 우리끼리라도 부둥부둥하쟈ㅜㅠ
울기광에선 상처받고 상처주고 하고 싶지 아나
기광이가 힐링이쟈나.... 힐링천샤님을 조아하는 우리들이쟈나..... ㅜㅜ흡
우리 얼마전까지만 해도 서포트 한다고 신나서 부둥부둥했잖아 파이리들 다 착한 거 알고 있음!!!
최근에 ㅋㅂ때문에 예민해지고 날카로워져서 그런 거 같음ㅠㅜ
파이리들 격하게 사랑한다 ^-^ 우리 기광이 사랑하듯 둥글둥글하게 가자 우리도 오래보려면 배려심이 필요할듯 하네~
글게 나두 이글 쓸려다 영상복습하느라 못썼는데ㅠ우리 다 둥글게 으싸으싸하자~~~울기광이 닮아 다 맘착하잔오~.~
내 윙크를 받아랑^.
근데..나 밑에 글 안읽어져^^ 너희 다 읽을수있구나..?
좀만 배려하면 그냥 아무일도 아닌데 사람이 많아지면 생길수 있는일인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