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올옵미 부른 영상중에 436 2014.10.06 00: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o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목소리 잘 들리는 영상 추천졈!!!!!♥음질 좋은거 너네 벌써 자는거 아니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0:45 개인적으로 차도파 ㅂㅓ전. 나 이거 폰에 넣고 본다ㅠㅠ짱좋.. 기광이 처음 나올 때만 팬들 함성소리 있고 부를 땐 조용해. 목소리도 잘 들리고 부뉘기도 짱좋 카메라도 짱좋 기광이도 짱좋 ㅠㅠ 0 0 개인적으로 차도파 ㅂㅓ전. 나 이거 폰에 넣고 본다ㅠㅠ짱좋.. 기광이 처음 나올 때만 팬들 함성소리 있고 부를 땐 조용해. 목소리도 잘 들리고 부뉘기도 짱좋 카메라도 짱좋 기광이도 짱좋 ㅠㅠ 파이리2 2014.10.06 00:49 22222 나도 본것중엔 젤좋았음! 카메라도 존좋 그리고 많이 안흔들려서 더 좋았어 0 0 22222 나도 본것중엔 젤좋았음! 카메라도 존좋 그리고 많이 안흔들려서 더 좋았어 파이리3 2014.10.06 00:52 나둥. 기광이 넘 이쁘게 나와ㅠㅠㅠ 봐도 봐도 이쁘다. 0 0 나둥. 기광이 넘 이쁘게 나와ㅠㅠㅠ 봐도 봐도 이쁘다. 파이리4 2014.10.06 00:54 보고옴!!ㅋㅋㅋㅋㅋ쌩유 0 0 보고옴!!ㅋㅋㅋㅋㅋ쌩유 파이리5 2014.10.06 20:54 차도파버전이뭐야?ㅠㅠㅇㅌㅂ에쳤는데안나와ㅠㅠㅠ 0 0 차도파버전이뭐야?ㅠㅠㅇㅌㅂ에쳤는데안나와ㅠㅠㅠ
댓글목록
개인적으로 차도파 ㅂㅓ전. 나 이거 폰에 넣고 본다ㅠㅠ짱좋.. 기광이 처음 나올 때만 팬들 함성소리 있고 부를 땐 조용해. 목소리도 잘 들리고 부뉘기도 짱좋 카메라도 짱좋 기광이도 짱좋 ㅠㅠ
22222
나도 본것중엔 젤좋았음!
카메라도 존좋 그리고 많이 안흔들려서 더 좋았어
나둥. 기광이 넘 이쁘게 나와ㅠㅠㅠ 봐도 봐도 이쁘다.
보고옴!!ㅋㅋㅋㅋㅋ쌩유
차도파버전이뭐야?ㅠㅠㅇㅌㅂ에쳤는데안나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