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다 샀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잡지 다 샀어??

521 2014.10.04 14:00

짧은주소

본문

난 아직 뷰티쁠이랑 옴므 못사서 서점에 전화하니까
뷰티쁠은 몇 개 안남았더랑 ㅠㅠㅠ끄끄
얼른4시에퇴근하고달려가야댕........제발 남아있기를 빌어쥬ㅓㅇ......ㅠㅠㅠㅠㅠㅠㅠㅠ

산 파이리들은 몇 개씩 삼??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14:06

뷰티쁠못삿어..아아..

파이리2 2014.10.04 14:08

난 스캔본1개랑 간직할거1개씩 2개 사ㅋ

파이리3 2014.10.04 14:13

오늘 세개 배송옴 ㅋㅋ

파이리4 2014.10.04 14:35

퍼스트룩만 못 삼ㅠㅠ

파이리5 2014.10.04 16:08

ㅈ.끄앙..이제 퇴근하구 가는중 ㅠ ㅅ ㅠ .. 후..뷰티쁠은 진짜 사야할듯.....가보로간직해야할잡짘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4 22:29

뷰티쁠 종각영풍에서 파는거 보고와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