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집가고 싶다ㅠ 460 2014.10.22 15: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r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집가서 노래듣고 기광이 영상 보고싶다ㅜㅜㅠㅡ 오늘 야간진료라 9시에 퇴근이라는..ㅠㅠㅠ 아 집가고 싶어 아직도 5시간을 지긋지긋한 곳에 더 있어야되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5:46 ㅠㅠ야 밤샘 아닌게 어디냐..☆라고 애써 위로해봐... 파이리힘들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야 밤샘 아닌게 어디냐..☆라고 애써 위로해봐... 파이리힘들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2 15:57 음악 못 틀어놔?ㅠㅠ 쏘핫이라도 들으면서 일하면 기분 좀 좋아질텐데ㅠㅠ 화이팅!!!!~ 0 0 음악 못 틀어놔?ㅠㅠ 쏘핫이라도 들으면서 일하면 기분 좀 좋아질텐데ㅠㅠ 화이팅!!!!~ 파이리3 2014.10.22 17:00 ㅈ. 원장이 라디오 틀고해서ㅠㅠㅠ 간간히 옆건물에서 비스트 노래 나온다ㅋ그거 듣고 있어ㅋㅋ 0 0 ㅈ. 원장이 라디오 틀고해서ㅠㅠㅠ 간간히 옆건물에서 비스트 노래 나온다ㅋ그거 듣고 있어ㅋㅋ 파이리4 2014.10.22 19:38 나도 원장이 라디오 들으면서 진료하는데 라디오에서 12시 30분 노래 나오더라ㅋㅋ 너무 기뻐서 일하다가 미소가 나왔음ㅋㅋㅋ 0 0 나도 원장이 라디오 들으면서 진료하는데 라디오에서 12시 30분 노래 나오더라ㅋㅋ 너무 기뻐서 일하다가 미소가 나왔음ㅋㅋㅋ
댓글목록
ㅠㅠ야 밤샘 아닌게 어디냐..☆라고 애써 위로해봐... 파이리힘들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악 못 틀어놔?ㅠㅠ 쏘핫이라도 들으면서 일하면 기분 좀 좋아질텐데ㅠㅠ 화이팅!!!!~
ㅈ. 원장이 라디오 틀고해서ㅠㅠㅠ 간간히 옆건물에서 비스트 노래 나온다ㅋ그거 듣고 있어ㅋㅋ
나도 원장이 라디오 들으면서 진료하는데 라디오에서 12시 30분 노래 나오더라ㅋㅋ 너무 기뻐서 일하다가 미소가 나왔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