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들 짱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프리뷰들 짱이다!!

724 2014.10.05 00:35

짧은주소

본문

나도 다녀왔지만...
사진 찍었지만...너무 늦게간 죄로 ㅠㅠ
멀리 있어서 프리뷰 따윈 올리기 민망하구
ㅋㅋㅋ
다른 사람들 프리뷰 보니까 공연본거 또 생각난다 ㅠㅠㅠ 다들 멋졌옹

특히 기광이 완전 귀엽귀엽 ㅠㅠㅠ 힝

사진 건지면 올려줄께 히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00:39

기다리마ㅠㅠ 근데 후기좀 던져주면 안되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5 00:41

나 동영상 찍었는데 소리가 너무 울려서 영상만 나온다 ㅜㅜㅜㅜㅜ 제기럴

파이리3 2014.10.05 00:46

영상만 나와두 좋아ㅠㅠ 그게 ㅇ디야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5 01:14

W. 앗 후기랄게 없어서 ㅠㅠ 기광이는 이쁘고 이쁘고 이뻤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사진좀 옮기고 나중에 사진으로 올려줄껭!!!

파이리5 2014.10.05 00:41

좋았겠드아ㅠㅠㅠㅠㅠㅠㅠ잘쉬고 나중에 사진올려줘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01:15

W. 응응^-^ 화질 별로겠지만 ㅠㅠ 사진 꼭 올려줄께 히히

파이리7 2014.10.05 01:14

못 가서 속상한데 프리뷰들 보니까 넘 좋고 이쁘게 찍어준 팬분들 완전 고맙다ㅠㅠ 춥고 힘들었을텐데 진짜 감쟈ㅠㅠㅠ

파이리8 2014.10.05 01:16

W.좀 춥긴 추웠...;;; 근데 공연이 신나서 행복했어 ;ㅁ; 흡. 모두에게 감쟈... 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