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기 총대파이야 어제 찍은 영상 언제 올려줘?ㅜㅜ(소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ss 주소복사
본문
총대파이야 새벽에 올라와서 아직 자고 있으려나?ㅜㅜㅜㅜ
어제 총대파이가 프리뷰 올려준거 보니까 기광이 가까이서 찍은거 같아서ㅜㅜㅜㅜ
기다리고 있으께ㅜㅜ
총대파이가 올려준다고 했는데 재촉해서 미안해ㅜㅜ
어제 애기 진짜 이뻐서ㅜㅜ
어제 총대파이가 프리뷰 올려준거 보니까 기광이 가까이서 찍은거 같아서ㅜㅜㅜㅜ
기다리고 있으께ㅜㅜ
총대파이가 올려준다고 했는데 재촉해서 미안해ㅜㅜ
어제 애기 진짜 이뻐서ㅜㅜ
0

댓글목록
ㅋㅋㅋㅋ총대 파이리도 할 게 많겠지 서폿도 해야되고.
너 말대로 재촉말고 기다리자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을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