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욕하지마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 욕하지마ㅠㅠ

553 2014.10.20 15:17

짧은주소

본문

새벽에 우리가 큡 욕 겁나해서
우리 또 엿주는 기분이야ㅠㅠㅠㅠ
다음에 또 어떤 빅엿을 줄까 무서워....
우리 속으로 욕하자
ㅠㅠㅠㅠㅠ
는 무슨... 아 열받앙ㅠㅜㅠ
기광아ㅠㅠㅠㅠㅠ
바보 멍청이 큡
꺼졍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8

제목보고 분노하러 들어왔다가 웃으면서 댓글담ㅋㅋㅋ귀여운 파이리 ㅠㅜ 아 화나..

파이리2 2014.10.20 15:19

ㅋ. 욕 더 쳐 들어 먹어야 정신차리지. 하

파이리3 2014.10.20 15:19

큐브는 왜 사람이 아니냐
존나 사람이면 진짜 내가 그냥 감방가고
줘 패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새벽부터 이게 뭐하는건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
존나 새벽에 롤코 끝난거 아니였어???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15:22

사람이였음 파이리가 패기전에 내가 벌써 죽였음...

파이리5 2014.10.20 15:20

아 이 시벌샛기들 제발 하루에 하나씩만 하면 안돼? 아직도 새벽 생각만하면 열이 뻗쳐오르고 울컥하는데 진짜 지랄도 정도껏해야지

파이리6 2014.10.20 15:22

큡은 욕먹는거 졸라 조아하는 사람들만 뭉쳤나봐 어째서 제대로 일하는 사람이 단한명도 없는거죠? 소속가수 빼고! 진짜 우리만 엿먹는 기분이야.. 서운하다 서운해 큡 시댕아ㅠㅠㅠㅠ아휴... 이제 욕하는것도 지쳐... 젠장

파이리7 2014.10.20 15:22

멘션 날렸다.
욕 안쓴게 다행인 줄 알아라
니들 시간만 시간이냐 이거 기다린 내 시간도 금같은 시간이야

파이리8 2014.10.20 15:24

큐브 상상 이상의 똥을 자꾸 준다 하...

파이리9 2014.10.20 15:24

진짜 주먹으로 입 막고 있다..직장에서 현눈 터질까봐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15:27

안그래도 그럴까봐 지금도 겁나 참고있는건데.... 주는건 똑같아....

파이리11 2014.10.20 15:30

큐브는 진짜 오래살고싶은 사람들만 모여있나????????? 욕많이 먹으면 오래산다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