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가사 떴다

435 2014.10.20 00:41

짧은주소

본문

멜론 가사 떳는데
도대체 이 상황 어케받아드려야하냐...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2

나 가사 안뜰때 노래 다운받았는데 지금 재다운받으면 가사 뜨는거니..?

파이리2 2014.10.20 00:45

w. 음.. 지금도 안 떠? 나 수욜에 지를 수 있어서 일단 친구아이디로 스밍만 하고있는 상태라.. 재다운 받으면 뜰꺼같긴한데..

파이리3 2014.10.20 00:42

아직도 기분이 거지같아 시작부터 왜 간보고 그래? 진짜 맘에 안들어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0:42

큐브시발놈들. 이 정도면 딱 일것 같아^^

파이리5 2014.10.20 00:43

나도 처음에 가사도 안뜨다가 뜨더라

파이리6 2014.10.20 00:43

큐브가 우리 엿먹일라고 한짓이라고 보면 됨
하.... 진짜 좋은날 기분 뭐같네

파이리7 2014.10.20 00:46

나도 다시받음 ㅜ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