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진짜 춥다 ㅠㅜ 444 2014.10.04 20: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u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송도간 파이리들도 기광이도 다들 감기 조심해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난 치맥먹으러 나옴 뿅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0:30 너만먹냐..... 미친세상아 0 0 너만먹냐..... 미친세상아 파이리2 2014.10.04 20:3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 0 0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 파이리3 2014.10.04 20:31 ㅜㅜ맞아 감기조심해야함ㅜㅜ다들 따듯하게 입고간거야? 걱정되뮤ㅠ ㅋㅋㅋㅋ울 파이리 치킨먹냑 부럽닥ㅋㅋㅋㅋㅋㅋ(치킨집번호가 어딨더라.......) 0 0 ㅜㅜ맞아 감기조심해야함ㅜㅜ다들 따듯하게 입고간거야? 걱정되뮤ㅠ ㅋㅋㅋㅋ울 파이리 치킨먹냑 부럽닥ㅋㅋㅋㅋㅋㅋ(치킨집번호가 어딨더라.......) 파이리4 2014.10.04 21:24 나도 방금 먹었다 헤헤헤ㅔㅔ헤헤ㅔ 0 0 나도 방금 먹었다 헤헤헤ㅔㅔ헤헤ㅔ 파이리5 2014.10.04 21:43 헐나도 치킨.먹음 0 0 헐나도 치킨.먹음 파이리6 2014.10.04 21:46 헐 나도 치킨먹었는데 ㅋㅋㅋㅋ 후라이드와 간장치킨 먹었징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헐 나도 치킨먹었는데 ㅋㅋㅋㅋ 후라이드와 간장치킨 먹었징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4 22:52 헐 난 치킨 안 먹었는데... 0 0 헐 난 치킨 안 먹었는데... 파이리8 2014.10.04 22:58 헐 나도 치킨먹........ 불토는 파이리들 다 치킨이냐 ㅋㅋㅋ 0 0 헐 나도 치킨먹........ 불토는 파이리들 다 치킨이냐 ㅋㅋㅋ
댓글목록
너만먹냐..... 미친세상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
ㅜㅜ맞아 감기조심해야함ㅜㅜ다들 따듯하게 입고간거야? 걱정되뮤ㅠ ㅋㅋㅋㅋ울 파이리 치킨먹냑 부럽닥ㅋㅋㅋㅋㅋㅋ(치킨집번호가 어딨더라.......)
나도 방금 먹었다 헤헤헤ㅔㅔ헤헤ㅔ
헐나도 치킨.먹음
헐 나도 치킨먹었는데 ㅋㅋㅋㅋ 후라이드와 간장치킨 먹었징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난 치킨 안 먹었는데...
헐 나도 치킨먹........
불토는 파이리들 다 치킨이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