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녕 애들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vU 주소복사
본문
나 어제 오송갔다왔다 후아후아
...새벽에 가서 밤샘하고......아....암튼....나 앞쪽에서 봤오...
근데 막 줄 서는데 기광이 볼 생각하니깐 눈물나고 금발기광이 볼 생각하니깐 또 눈물나고....
돗자리에 있는데 리허설 소리가 들리더라 가서 보는데 핰기광이닦 막 내마음 와쿠와쿠도키도키 근데 나레기 카메라..와이 디카....최대한 확대해서 찍기는 했는데..

울애기 춤추는중ㅎㅎ

기광이다 꺄륵
암튼...리허설보구...또 기다리고ㅋㅋㅋ
십몇시간을 기다린 끝에 ☆입 to the 장★
자리에 딱 배치되는 순간 또 눙무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무대에 가까웠어ㅜㅜㅜㅜㅜ 내가 기광이를 본다니ㅜㅜㅜ기광아ㅜㅜㅜㅜ
디카로도 찍고싶은데 눈으로도 보고싶고 뭐든지로 보고싶은게 덕후마음 아니겠니...ㅁ7ㅁ8
드디어 기광이가 나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진짜 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
사실 디카드느라 실물을 많이 못봤는데ㅜㅜㅜㅜ
디카에 찍힌거 확인하니깐 완전 그지같이 찍히고ㅜㅜㅜ기광이도 몇번 못보고ㅜㅜㅜㅜ
근데 내가 봤을때 기광이가 인상찡그리고 있었나? 그랬는데 존잘 잘 안보이는데도 존잘
아니 보고있는데 보고있지않는 느낌이였어 나 진짜 꿈인줄 알았어 아니 현실이 아닌줄 알았어 꿈은 아닌데 현실도 아니야.....
진짜 그러고나서 기광이가 트윗 올렸길래 봤는데 또 이모티콘 ^-^~ 막 이러니깐 진짜..뭔가 얼빠진듯이...
내가 아까 본 사람이랑 이 사람이랑 같음?? 진짜 기광이가 2명인줄 무대기광 다른기광이 하나더 ..그만큼 갭이 크게 느껴졌어........
아...정말...내가 지금 뭐라고 하는지........다 끝나고 친구한테 전화와서 통화하는데 친구가 지금 나보고 니가하는말이 지금 말인지 방구인지 모르겠다고
....오늘도 계속 얼빠진상태였어....지금이야 좀 진정되긴하는데...암튼 이기광ㅜㅜㅜㅜㅜㅜ너는 L♡VE ㅜㅜㅜㅜㅜㅜㅜㅜ

난 분명 기광이를 찍었는데...ㅜㅜㅜㅜ
암튼 난 느꼈어 기광이는잘생겼다 기광이는사랑이다 카메라를사야겠다
그럼 파이리들 뿅!!!
...새벽에 가서 밤샘하고......아....암튼....나 앞쪽에서 봤오...
근데 막 줄 서는데 기광이 볼 생각하니깐 눈물나고 금발기광이 볼 생각하니깐 또 눈물나고....
돗자리에 있는데 리허설 소리가 들리더라 가서 보는데 핰기광이닦 막 내마음 와쿠와쿠도키도키 근데 나레기 카메라..와이 디카....최대한 확대해서 찍기는 했는데..
울애기 춤추는중ㅎㅎ
기광이다 꺄륵
암튼...리허설보구...또 기다리고ㅋㅋㅋ
십몇시간을 기다린 끝에 ☆입 to the 장★
자리에 딱 배치되는 순간 또 눙무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무대에 가까웠어ㅜㅜㅜㅜㅜ 내가 기광이를 본다니ㅜㅜㅜ기광아ㅜㅜㅜㅜ
디카로도 찍고싶은데 눈으로도 보고싶고 뭐든지로 보고싶은게 덕후마음 아니겠니...ㅁ7ㅁ8
드디어 기광이가 나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진짜 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
사실 디카드느라 실물을 많이 못봤는데ㅜㅜㅜㅜ
디카에 찍힌거 확인하니깐 완전 그지같이 찍히고ㅜㅜㅜ기광이도 몇번 못보고ㅜㅜㅜㅜ
근데 내가 봤을때 기광이가 인상찡그리고 있었나? 그랬는데 존잘 잘 안보이는데도 존잘
아니 보고있는데 보고있지않는 느낌이였어 나 진짜 꿈인줄 알았어 아니 현실이 아닌줄 알았어 꿈은 아닌데 현실도 아니야.....
진짜 그러고나서 기광이가 트윗 올렸길래 봤는데 또 이모티콘 ^-^~ 막 이러니깐 진짜..뭔가 얼빠진듯이...
내가 아까 본 사람이랑 이 사람이랑 같음?? 진짜 기광이가 2명인줄 무대기광 다른기광이 하나더 ..그만큼 갭이 크게 느껴졌어........
아...정말...내가 지금 뭐라고 하는지........다 끝나고 친구한테 전화와서 통화하는데 친구가 지금 나보고 니가하는말이 지금 말인지 방구인지 모르겠다고
....오늘도 계속 얼빠진상태였어....지금이야 좀 진정되긴하는데...암튼 이기광ㅜㅜㅜㅜㅜㅜ너는 L♡VE ㅜㅜㅜㅜㅜㅜㅜㅜ
난 분명 기광이를 찍었는데...ㅜㅜㅜㅜ
암튼 난 느꼈어 기광이는잘생겼다 기광이는사랑이다 카메라를사야겠다
그럼 파이리들 뿅!!!
1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흔들리는 걸 보니까 너 파이리의 진동이 느껴지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물을 영접하고 오다니 너무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푹쉬어!!
마지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짤에서 혼란이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실물로 보고나면 진짜 계속 생각나ㅠㅠㅠㅠㅠㅠㅠ사람 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막짤이 진짜 현실적으로 와 닿잖아ㅋㅋㅋㅋㅋ 밤샘하고 고생 많았는데 사진 영상 공개 감쟈감쟈ㅎㅎ
ㅈ.힝 해주고싶어도 이건 뭐 친구들한테 보여주기도 뭐한거라ㅜㅜㅜ미안해ㅜㅜㅜ다음에 잘찍어서 그때 꼭 보여줄게!!ㅜㅜ
기광이는 무대랑 무대 밑이랑 갭이 큰게 매력중 하나잖아 파이리 멘붕왔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에서 아직도 멩붕이느껴짐 ㅋㅋㅋㅋ
현장감이 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수고했어~~~ 정말 열렬히 보고 왔음이 느껴진다 ~~~ 부럽다아아아
진짜 현장감 쩐다ㅎㅎㅎㅎ 나두 부럽다~~
zzzzzzzzzzzz얼빠짐이 느껴져 고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에 사진 기대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후아 침착해 침착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