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진 나만 느꼈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혹시 지진 나만 느꼈니?

734 2014.09.28 21:40

짧은주소

본문

기사는 안떠서 내가 느낀게 아닌가 싶기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덜덜덜덜 흔들렸는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집에혼잔데 무섭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8 21:42

헐 야 나두!!!!!!!!!!!나만 느낀거 아니구나 ㄷㄷㄷㄷㄷㄷ무서워ㅠㅠ파이리형 나 안아줘ㅠㅠ

파이리2 2014.09.28 21:43

ㅈ. 저리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9.28 21:44

존나냉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리가랰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9.28 21:45

=1

HNMa7ot.png
너무하긔

파이리5 2014.09.28 21:46

짤 깜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9.28 21:4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28 21:52

아놬ㅋㅋㅋㅋㅋㅋㅋ 매너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9.28 21:58

이게 뭐야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28 22:04

물고기인줄ㅠㅠ

파이리10 2014.09.28 23:12

얘네 둘다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9.28 21:48

파이리 1,2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9.28 21:48

울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9.28 21:43

도망쳐

파이리14 2014.09.28 21:43

깜놀ㅠㅠ무서워ㅠㅠ

파이리15 2014.09.28 21:46

기광이 보는 내마음에도 지진

파이리16 2014.09.28 21:48

엇 나도.. 먼가 멀미나는 기분이었는데 지진이었나..?!!

파이리17 2014.09.28 21:49

기광이 보는 나는 동공지진
나도 라임 좀 맞춰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09.28 21:50

뉴스 헤드라인에 떴더라 지진맞데

파이리19 2014.09.28 21:54

나는 못 느꼈는데... 거기 어디야??ㅠㅠㅠ 지진 무섭긔ㅠㅠ

파이리20 2014.09.28 21:58

인천이야!!!! 대구도 났다는 거 같던데??

파이리21 2014.09.28 22:08

헐,,,인천,,,? 나 영종도 사는데...우리집 31층.....ㅜㅜ 나 어뜩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