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혹시 지진 나만 느꼈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vW 주소복사
본문
기사는 안떠서 내가 느낀게 아닌가 싶기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덜덜덜덜 흔들렸는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집에혼잔데 무섭다ㅠㅠ
막 덜덜덜덜 흔들렸는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집에혼잔데 무섭다ㅠㅠ
0

댓글목록
헐 야 나두!!!!!!!!!!!나만 느낀거 아니구나 ㄷㄷㄷㄷㄷㄷ무서워ㅠㅠ파이리형 나 안아줘ㅠㅠ
ㅈ. 저리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냉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리가랰ㅋㅋㅋㅋㅋㅋ
=1

너무하긔
짤 깜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 매너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고기인줄ㅠㅠ
얘네 둘다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1,2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쳐
깜놀ㅠㅠ무서워ㅠㅠ
기광이 보는 내마음에도 지진
엇 나도.. 먼가 멀미나는 기분이었는데 지진이었나..?!!
기광이 보는 나는 동공지진
나도 라임 좀 맞춰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 헤드라인에 떴더라 지진맞데
나는 못 느꼈는데... 거기 어디야??ㅠㅠㅠ 지진 무섭긔ㅠㅠ
인천이야!!!! 대구도 났다는 거 같던데??
헐,,,인천,,,? 나 영종도 사는데...우리집 31층.....ㅜㅜ 나 어뜩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