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트윗 알림 울릴때마다 심쿵ㅋㅋ 609 2014.10.04 18: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v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티저??!!!!!!!!!이러면서 조심스럽게 확인하면.... ..........ㄸㄹㄹ 티저가아닌...... 16일까지 12일 남은....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18:39 아니너무심한거아니니...떡밥이라든거티저라든가기사라도내보내든가진짜....큐브ㅂㄷㅂㄷ 0 0 아니너무심한거아니니...떡밥이라든거티저라든가기사라도내보내든가진짜....큐브ㅂㄷㅂㄷ 파이리2 2014.10.04 18:40 12일 남았는데... 큡 ㅂㄷㅂㄷ 0 0 12일 남았는데... 큡 ㅂㄷㅂㄷ 파이리3 2014.10.04 18: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낚임 ㅋㅋㅋㅋㅋㅋㅋㅋ떢밥올라올까봐 알람끌수도없고 ㅠㅠㅋㅋㅋ12일이라고 막상보니까 엄청 짧게 남았는데 큐브일좀해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낚임 ㅋㅋㅋㅋㅋㅋㅋㅋ떢밥올라올까봐 알람끌수도없고 ㅠㅠㅋㅋㅋ12일이라고 막상보니까 엄청 짧게 남았는데 큐브일좀해ㅠㅠ 파이리4 2014.10.04 18:50 ㅈ.난줄ㅋㅋㅋ알람끄자니 티저뜰거같고 안끄자니 비스트알람이 아니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 0 0 ㅈ.난줄ㅋㅋㅋ알람끄자니 티저뜰거같고 안끄자니 비스트알람이 아니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4 19:38 진짜 너무하다 ㅡㅡ ㅂㄷㅂㄷ 선공개곡 있을거갘은데 홍보는 안하고 이게 뭥미...... 0 0 진짜 너무하다 ㅡㅡ ㅂㄷㅂㄷ 선공개곡 있을거갘은데 홍보는 안하고 이게 뭥미...... 파이리6 2014.10.04 19:52 그러게 2주도안남았는데 넘 조용함;; 굿럭때 일 좀 하나했더니 0 0 그러게 2주도안남았는데 넘 조용함;; 굿럭때 일 좀 하나했더니 파이리7 2014.10.04 19:55 근데노래는13일날나오고 음방은16일날하는거임?? 0 0 근데노래는13일날나오고 음방은16일날하는거임?? 파이리8 2014.10.04 20:00 어직 그건 모르지 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어직 그건 모르지 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9 2014.10.04 20:03 큐브진짜.....생각없넹/.. 0 0 큐브진짜.....생각없넹/.. 파이리10 2014.10.04 21:47 그니까 겁나 베일에 싸임 2주도 안남았는데 티져도 없고 선공개곡도 없고 애들이 트윗올리는거마다 다 스포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선공개곡안나오면 뭔가빠진느낌이다 0 0 그니까 겁나 베일에 싸임 2주도 안남았는데 티져도 없고 선공개곡도 없고 애들이 트윗올리는거마다 다 스포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선공개곡안나오면 뭔가빠진느낌이다 파이리11 2014.10.05 01:41 큡 병신들 ㅠ 어휴 0 0 큡 병신들 ㅠ 어휴
댓글목록
아니너무심한거아니니...떡밥이라든거티저라든가기사라도내보내든가진짜....큐브ㅂㄷㅂㄷ
12일 남았는데... 큡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낚임 ㅋㅋㅋㅋㅋㅋㅋㅋ떢밥올라올까봐 알람끌수도없고 ㅠㅠㅋㅋㅋ12일이라고 막상보니까 엄청 짧게 남았는데 큐브일좀해ㅠㅠ
ㅈ.난줄ㅋㅋㅋ알람끄자니 티저뜰거같고 안끄자니 비스트알람이 아니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짜 너무하다 ㅡㅡ ㅂㄷㅂㄷ
선공개곡 있을거갘은데 홍보는 안하고
이게 뭥미......
그러게 2주도안남았는데 넘 조용함;; 굿럭때 일 좀 하나했더니
근데노래는13일날나오고 음방은16일날하는거임??
어직 그건 모르지 ㅜㅜㅜㅜㅜㅜㅜㅜ
큐브진짜.....생각없넹/..
그니까 겁나 베일에 싸임 2주도 안남았는데 티져도 없고 선공개곡도 없고 애들이 트윗올리는거마다 다 스포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선공개곡안나오면 뭔가빠진느낌이다
큡 병신들 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