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라섬 후기 (오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xH 주소복사
본문
미친 나 아직 진정이 안된다
기광이는 오늘 너무 기분이 좋아보였어 멤버들 전체적으로 다 좋아보이고 표정도 좋았구 그래서 애기도 더 신났는지
준형이랑 픽션끄날때 장난도 치고 그전에 똥침도 하궄ㅋㅋㅋㅋㅋㅋ애기야뮤ㅠㅠㅠㅠ
아밤 끝에 요섭이랑 불쬐는 모션두 하궁 아밤 시작할때 아름다운 밤 되셨으면 좋겟습니다아-라고 말하고 아아/이런 귀여운 소리내무ㅠㅠㅠㅠ 직ㅐ캠올라오먄 봐 ㅠㅠㅠㅜㅜㅠ
두번째 별이빛나는아름다운바미야아야 솔로파트 시작할때 두준이인가 기광아! 이러면서 파트 시작했는데 귀여움춤 춰ㅉ쪄 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이 안되네 영상봐ㅠㅠㅠㅠ미아뉴ㅠㅠㅠㅠㅠ 미친 개씹귀 나년 이때 진짜 심장아파써ㅠㅠㅠ
그리그 오늘도 인사 마니 해주고 ㅠㅜ 기분 젛아보얐어 기광이 플카 나 오늘 꽤 많이 봤는데(전광판에더 한번 비추고 내가 본것만 해도 꽤 됐어 ㅋㅋ)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아ㅛ나봉가
아 너무행복해ㅜㅠㅠㅠㅠ 기광이사랑해ㅜㅠㅠ 신난 기광이보니 진짜 너무 감격스럽거 행복해 이게 진짜 행복이지ㅠㅠ진짜 힐링천사 이쁘니 기광이 너무 고맙고 사랑해
+추위에 떤 덕분에 기광이 눈코입 하나하나 다 볼수있는 자리에 앉았쟈나ㅠㅠ 본것만으러더 좋지만 이렇게 볼수있다면 이런거 아무것도 아니쟈나ㅠㅠㅜㅜ 항상 몇천배로 둘려주는 존재자체로 고마운 기광이ㅠㅠ 사녹잘해ㅠㅠㅠㅠㅠ
기광이는 오늘 너무 기분이 좋아보였어 멤버들 전체적으로 다 좋아보이고 표정도 좋았구 그래서 애기도 더 신났는지
준형이랑 픽션끄날때 장난도 치고 그전에 똥침도 하궄ㅋㅋㅋㅋㅋㅋ애기야뮤ㅠㅠㅠㅠ
아밤 끝에 요섭이랑 불쬐는 모션두 하궁 아밤 시작할때 아름다운 밤 되셨으면 좋겟습니다아-라고 말하고 아아/이런 귀여운 소리내무ㅠㅠㅠㅠ 직ㅐ캠올라오먄 봐 ㅠㅠㅠㅜㅜㅠ
두번째 별이빛나는아름다운바미야아야 솔로파트 시작할때 두준이인가 기광아! 이러면서 파트 시작했는데 귀여움춤 춰ㅉ쪄 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이 안되네 영상봐ㅠㅠㅠㅠ미아뉴ㅠㅠㅠㅠㅠ 미친 개씹귀 나년 이때 진짜 심장아파써ㅠㅠㅠ
그리그 오늘도 인사 마니 해주고 ㅠㅜ 기분 젛아보얐어 기광이 플카 나 오늘 꽤 많이 봤는데(전광판에더 한번 비추고 내가 본것만 해도 꽤 됐어 ㅋㅋ)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아ㅛ나봉가
아 너무행복해ㅜㅠㅠㅠㅠ 기광이사랑해ㅜㅠㅠ 신난 기광이보니 진짜 너무 감격스럽거 행복해 이게 진짜 행복이지ㅠㅠ진짜 힐링천사 이쁘니 기광이 너무 고맙고 사랑해
+추위에 떤 덕분에 기광이 눈코입 하나하나 다 볼수있는 자리에 앉았쟈나ㅠㅠ 본것만으러더 좋지만 이렇게 볼수있다면 이런거 아무것도 아니쟈나ㅠㅠㅜㅜ 항상 몇천배로 둘려주는 존재자체로 고마운 기광이ㅠㅠ 사녹잘해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아...부럽다ㅠㅠ
플뷰만 봐도 기분 좋아보여ㅠㅠ
그걸 생눈으로 봤다니 부럽다ㅠㅠㅠㅠ
후기 감쟈하~
추웠을텐데 따숩게 잘쉬어 파이리~
아 ~ 궁금해 보고싶다
우와ㅠㅜㅜㅜㅜ잼있었겠다ㅠㅜ울광쁘 기분좋아보인다니까 기쁘네ㅎㅎ
후기 고마워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후기보는데 나도 심장아플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기분 좋았다니까 내가 기분 좋아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고마워
후기 고마워 !!! 사진과는 또 다른 생동감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
기분좋은 일이 있었을 수도 있겠지만 어제 팬들에게 미안했던 마음이 컸을테니 그걸 오늘 무대에서 좋은 모습으로 승화시켰던 것 같기도 해^^
어제 팬들이 많이 고생하고 힘들었던 것을 아니까 오늘 더더더 좋은 모습 보여주자고 한게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드는 건 나만의 망상일까 ㅜㅜ
팬들도 기광이도 행복했었다니까 후기글만 봐도 좋다^^
추운데 고생 많았어. 감기안걸리게 따뜻한 물도 많이 마시궁 이불 꼬옥 덮고 자^^ 오늘 고생 많았어^^ 후기글 너무 고마워!
와 후기에 기분좋음이 넘치네 ㅋㅋㅋㅋㅋ 읽는데 전달됨 ㅋㅋㅋㅋㅋ
아니 예의상 직캠을 뎃꼬왔어야하는거야니야???? 아 어떻게 기다려ㅠㅠㅠㅠㅠ 누가 직캠좀 ㅠㅠㅠ
넘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때문에 내가 미쳐^^
후기글 써준 고마운 파이리를 위해서 댓글에 직캠 끌고오는게 예의징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프리뷰 보니까 직캠 진짜 기다려져^^
우리 직캠 올려주는 파이리글에 예의가득한 댓글 많이 달아주장^^
파이리들 진짜 귀여워^^
ㅋㅋㅋ 직캠 뎃구오라는거 장난으로 쓴거야 ~ 후기 보니까 그정도로 너무 보고싶다는 표현으로;
장난으로 남긴 댓글이 귀여워서 나도 댓글 남긴거였어. 귀여워서^^
후기만 봐도 심장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흑흑........... 아......곧있으면 사녹시작이네...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우래기ㅠㅠㅠㅠ안구공유해줘ㅜㅜ 자라아일랜드 추웟을텐데 얼른 집에가서 쉬고^^
글구 오늘 타임앨범 첫 사녹인데 기광이 비롯 애들 컨디션이 조아서ㅠ다행이다 ㅜㅜ어제 이벤트때매 신경도쓰이고걱정햇거든 ㅜㅜ역시 프로답게 무대에서 잘해서조타
오늘 프리뷰만 봐도 존잘생에 넘 기분좋아보이더라ㅎㅎ 기광이 저렇게 이쁜 모습 보니까 진짜 넘 좋아ㅋㅋ 기광이 오늘 컨디션 좋았나보다~ 후기보니 기분 더 좋다ㅋㅋㅋ 날씨 쌀쌀한데 파이리 감기조심해
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래기 텐션업된거 넘조아 사랑터져 예뿌미ㅜㅜㅜㅜㅜㅜ후기고마어ㅜㅠㅜㅜㅜㅜㅠ
행운이네 파이리ㅠㅠ 글구추운데플카든보람ㅇㅅ네ㅠㅠ
일찍 가서 기다렸나보다ㅠㅠ 가깝게 봤나보네 파이리.. 추운데 수고햇쨔나ㅠㅠㅠ 후기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