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6E 주소복사
본문
근데 왜 기광이만 오늘 두겹입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진정 하이라이트는 안해주는건가 ㅠㅠ
그거함다고 적격났다고해서 엄청 좋아했는데 ㅜㅜㅠㅠㅠㅠㅠ
한주라도 새드무비처럼 해줬으면 ㅜㅜㅜㅠㅠㅠㅠㅠ
궁금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진정 하이라이트는 안해주는건가 ㅠㅠ
그거함다고 적격났다고해서 엄청 좋아했는데 ㅜㅜㅠㅠㅠㅠㅠ
한주라도 새드무비처럼 해줬으면 ㅜㅜㅜ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근데 사녹후기 읽는게 나만 무슨 옷인지 모르는건가 ㅠㅜ 자켓사진에서 입었던옷이라는데 뭔지 모르겠엉
하이라이트 기대했는데 진짜 마지막주에 해줬음좋겠다 ㅜ
나도 듣기로 자켓사진이라던데 근데 두겹...?상상이안됨ㅋㅋㅋㅋㅋ 본방봐야할듯 ㅜㅜ
두 겹 입었다는 소리만 있지 그게 최고였단 소린 없어서 궁금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분홍 2+ 파랑 2이라 기광이는 둘 다 입힌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는 안무 안나왔다고 했던것 같은데 진짜 보더라도 마지막 주에나 가능할듯 ㅠ
두겹은 뭐지 ㅋㅋ
색깔 선택을 못해서 분홍 파랑 둘다 입었다고ㅋㅋㅋㅋㅋㅋ 준형이가 그랬대
기광이 말랐다 소리 듣고 더 껴입은거 아님??ㅋㅋ 기광이 넌 언제나 예쁘다는것만 알아둬~~~
오늘 예쁨ㅋㅋㅋ단추도 막 워후....섹시해
뭘 입을지 고민하다 두 개 입었다는 소린 그냥 드립인 것 같고, 암튼 2개 겹쳐 있업다니 레알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