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밑글 보고 오랜만에 올옵미 복습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7G 주소복사
본문
봐고봐도... 성역 같아.
존트 경건한 마음가짐으로 목소리 듣고 눈으로 모습 담고..
백금발에 밝은 조명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니까 머리가 새하얘가지고.. 너무예뻥 ㅠㅠ
존트 경건한 마음가짐으로 목소리 듣고 눈으로 모습 담고..
백금발에 밝은 조명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니까 머리가 새하얘가지고.. 너무예뻥 ㅠㅠ
0

댓글목록
저때 진짜 헉 소리나게 이뻤음ㅠㅠ 다시 저때로 돌아가고싶다ㅠㅠ
진심 지구인아님 최소 천사
볼때마디 경건하게 본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나냐?? 나두 올옵미 음질 좋은거 찾아보려다가 지금 계속 듣고 있어ㅋㅋㅋㅋ
지금도 매일매일 듣고 있다. 들을때마다 공연장에 울리던 기광이 목소리에 진짜 가슴이 벅차올라ㅠㅠㅠ
영어노래라서 떼창도 없어ㅠㅠㅠㅠ
222 이게 제일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노래는 애들 목소리가 안들릴정도로 떼창 너무 해서 짜증났는데 기광이 노래할땐 고요해서 더 좋았어 영어라 참 다행☆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33333333
의도치않게 떼창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동영상을 듣기만해도 좋다ㅋ
ㅋㅋㅋ 진짜 나도 계속 떼창하다가 저때 쉬었자너~가사몰라서ㅋㅋㅋㅋ
난 매일 들어! 내 자장가야 ㅋㅋㅋ취침예약해놓고 침대에누워서 잠들기전까지 듣는당
음색깡패 이기광ㅠ 넘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