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못하는게없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80 주소복사
본문
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그래서 먼저 솔로데뷔도했고
연기도 잘해
예능도 잘해
어디나가서 엠씨도 잘보고
곡도 잘쓰고♥
비주얼도 겁~~~~~~나좋아
성격도 좋아 팬들한테도 잘해 바른생활해
근데 이걸 큐브만 모르는것같다
충분히 능력있는애한테 삽질시키지마...ㅠㅠ
연기도 잘해
예능도 잘해
어디나가서 엠씨도 잘보고
곡도 잘쓰고♥
비주얼도 겁~~~~~~나좋아
성격도 좋아 팬들한테도 잘해 바른생활해
근데 이걸 큐브만 모르는것같다
충분히 능력있는애한테 삽질시키지마...ㅠㅠ
0

댓글목록
고개끄덕이면서읽다가 큐브만모른다는글자를보니 누가내목구멍에 고구마쳐넣음? 속답답해진다 에휴ㅠ
존나 내 인생의 진리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
못하는게없쟈나 그것도 다.노력한거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