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낰ㅋㅋㅋㅋㅋㅋ 막 눈물도 나오고 심장도 아픈뎈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낰ㅋㅋㅋㅋㅋㅋ 막 눈물도 나오고 심장도 아픈뎈ㅋㅋㅋㅋㅋ

454 2014.10.07 16:58

짧은주소

본문

총대파이리(이하 총파)가 기광아.... 라고 부른거 왜케 공감되면서 웃기짘ㅋㅋㅋ큐ㅠㅠㅠㅠㅠ 기광이아아아나앜!!! ㅠㅁㅜ 이거 아니고 기광이를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가 존트 아련하게 기광아.....torr
총파 음성지원영상지원되쟈나 나도 저럴거같쟈나 아니 ㅇ주둥이가 떨어지면 다행이지 아련하게 쳐다만 볼거같기도 하구 난 총파처럼 이름 못부를듯 ㅠ집에가서 일기장에나 쓰지ㅜ
기광아 사랑해ㅜ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7:00

기광아.........☆
(탕탕탕)
으윽.........수니는 오늘 죽는갑다.
잘~살고 간다.

파이리2 2014.10.07 17:01

우린 광코리 앞에가면 세상에서 젤 순한 동물이기로 유명하쟈나
모르는 사람들은 광덕들 다 내성적인줄 알쟈나
ㅋㅋ

파이리3 2014.10.07 17:02

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에서만 난리나고

파이리4 2014.10.07 17:04

기광이 앞에서만 발톱 숨기쟈나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17:06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7 17:08

사찰 쩐다 ㅋㅋㅋ

파이리7 2014.10.07 17:03

기광아....☆ 파이리라면 누구나 저럴듯 ㅋㅋㅋㅋㅋㅋ
티져 기다리는만큼 후기도 현기증나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17:10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존트 아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7 17:18

ㅋㅋㅋㅋ 기광아....만 보면 음성지원 됨 ㅋㅋㅋㅋ 아련아련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