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입덕계기 여럿보고 올라온 파이리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밑에 입덕계기 여럿보고 올라온 파이리야

512 2014.10.13 20:42

짧은주소

본문

일단 밑에 엄청나게 길게 입덕계기 적어놓은 파이리야ㅋㅋ
댓글에도 남겼지만 진짜 진지하게 다읽어봤다ㅠㅠ 감동적이더라
그래서 그냥 갑자기 생각난건데
난 입덕계기를 생각해보니까 진짜 아무것도 기억나지않아
거짓말같지? 진짜야 ..........
예전에 울기광 첨왔을때도 입덕계기 썼었는데
그냥 처음은 얼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쟐생긴 우리 기광이♥
이상형월드컵? 그거 한참 유행할때 한번씩 했었는데
늘 마지막에 남던 기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는데 기광이에 대해서 알아가고나서는
그냥 이기광이라는 사람 자체에...... 폴인럽........
기광아 그냥 너는..........하..... 닥치고 LOVEㅠㅠㅠㅠㅠㅠ♥

조금 더 심각하게 고민해봤는데
나 정말 입덕계기를 못쓰겠어
너무 한순간에 빠져들어서 언제 어느부분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
그냥 정신차려보니 나는 입덕을 했고 울기광에 글을 쓰고있고
기광이때문에 어렵다고 싫어하던 인스타와 트위터를 하고있고
없는 살림에 뷰쇼를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안가고 후회하는것보다 갔다와서 후회하는게 낫다는 이쁜 파이리들의 말에
나는 뷰쇼 티켓을 양도받고 광건을 둘러매고ㅠㅠㅠㅠㅠ
(기광이의 실물을 보고 소리도 못질렀다고 한다 그리곤 출구가 없다고 깨달았지)
꽝코백을 사고 뷰티쁠과 아레나가 내 책꽂이에 꽂혀있고
어느 새벽녘.. 파이리들과 머리 풀어헤치고 달리고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
나같은 파이리들 또 있니? 나만그래? 내가이상한거야ㅠㅠ? 엉엉

+ 아 그리고.. 다른 파이리들도 여럿 얘기했지만
좀 심오하지만.....☞☜ 정말 기광이 덕분에 뭔가 다시 사는 기분이야
기광이 열심히 하는거 보면서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하고
기광이가 웃으면 나도 웃고.. 더 웃게 만들어주고싶다
가끔 울기광에 감성젖어 글쓸때 꼭 하는 말인데
기광아 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지금보다 훨씬 더더더!!!!!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0:44

기광이 얼빠 여기 한 명 더 추가요(당당)

파이리2 2014.10.13 20:45

나도 뭐에빠졌는지 확실치가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뭐지? 근데 솔직히 처음부터 기광이 호감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자연스럽게 빠진듯....여기 대부분이 그런 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3 20:47

가랑비같은 광쨔응ㅋㅋㅋㅋㅋㅋ마음이 젖는줄도 몰랐는데 어느새 젖었쟈나

파이리4 2014.10.14 09:35

ㄹㅇ ㅠㅠ 어느새 흠뻑 젖어서 기광이 부르면서 울고있댜나

파이리5 2014.10.13 20:54

두번째문단 꽝코백산거 빼고 나랑 완전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착한 파이리한테 티켓양도 받을려다가 손이느려 날리고 결국 새벽 한시에 피시방에서 기적적으로 스탠딩 잡아서 혼자 눈누난나 다녀왔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똑같아 ㅋㅋㅋ으왁하고 빠진것도 아니야 그냥 계속 보고 그냥 보고 보다보니 그냥.. 난 기광이만 보고 있더라 ...?? 그냥 어느새 나는 광덕♡_♡

파이리6 2014.10.13 20:54

파이리같은 파이리 많을걸ㅋㅋㅋ 얼빠로 자꾸 보게 돼서 보다가 그냥 이것저것 다 좋으니까 홀릭되는거지 뭐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워낙 매력이 많아서 말이지^^

파이리7 2014.10.13 20:55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덕질하는 친구들보면 뮤지컬,콘서트 가고 잡지도 사고 막 그러길래 내가 덕질하게 되면 앨범 외에는 돈쓰지 말아야지~ 였거든?ㅋㅋㅋ근데 개뿔..ㅋ... 무조건이다 무조건!!!!!!!!!!! 팬싸 당첨안되도 보러다니고 뷰쇼,광건,꽝코백,보틀은 살 예정이며..ㅋ..................@_@덕질용통장까지만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사랑해 ♥

파이리8 2014.10.13 20:58

나도 기광이 호감이어서 기광이 나온거 거의다본듯 근데 빠진건 알밤때 춤추는거보고 한순간에 확 꽂혔어~~~파이리도 어느한순간이 있을거야 똑같은 승장을봐도 기광이만 보고있는 걸보고 빠진거알았지 정말 한순간이었는데 그때부터 승장은 기광이땜에 봤다는 ㅋㅋ

파이리9 2014.10.13 21:01

전부터 가랑비에 옷젓는다고 TV틀면 나오고 했던 기광이가
쉐도우 때 남자로 보이고 눈이 그리가더니만 파이리처럼 어느 새 내가 5단계쯤 광덕이 되어있더라구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3 21:15

그 긴글 파이리인데, 읽어준 파이리가 많아서 감동이었어. 난 입덕한게 최근 일이기도 했구~ 서폿에 입덕계기 적고 그 이후로도 대체 내가 왜 기광이에게 반했나 계속 생각했었어. 게다가 기광이에게 빠져드는 걸 애써 외면한 기간이 워낙 길고 필사적이어서 순간순간의 기억이 더 확실하게 남은 것 같아 ㅎㅎ 아마 이게 가장 큰 이유인 듯..... 자연스럽게 그랬으면 아마 저리 정확한 시기까지 기억하진 못했을거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나도 목소리에 빠져서 빗장 해제한 이후로는 기광이의 전반적인 모습을 알아가면서 점점 더 빠져들어간거라....ㅋㅋㅋㅋㅋ 이젠 너 파이리 옆에 기광이가 있는게 너무 자연스럽고 당연한 일이 되어버려서 퐁당 빠져버린 어느 순간이 기억나지 않는 걸지도 몰라 ㅋㅋㅋ

파이리11 2014.10.14 09:37

마지막 너무 공감해.... 기광이로 인해 뭔가 새로운 삶을 사는 기분이랄까? 모르는 사람은 이해도 못하고 말도 안된다고 무시할지 몰라도 내 인생을 변화시켰아 우리 천사님이 ㅠㅠ 정말 고마워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