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머글일 때 생각하면 재밌어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머글일 때 생각하면 재밌어ㅋㅋㅋ

524 2014.10.13 23:10

짧은주소

본문

우리학교 축제 때마다 매번 비스트곡으로만 춤추던 남자애들이 있었는데ㅋㅋ 얘네가 공연 다 휩쓸음ㅋㅋㅋㅋ 춤은 잘추는데 얼굴은.........^-^
근데 아직도 생생히 기억에 남는게
걔네들이 숨을 추는데
애들 다 걍 노래 떼창하다가ㅋㅋㅋ
딱 기광이파트 '가지 마 나를 떠나가진 마~ '이부분 안무할 때 갑자기 애들이 다 쟤가 어딜봐서 이기광이야!!!!!! 막 야유보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머글이였음에도 저 안무센터가 기광이라는거 알고있었어;ㅅ; 애들도 다 알더라고ㅋㅋㅋㅋㅋㅋ
또 웃겼던게 기억을 더듬어보니까 난 아직 기광이 실물을 본적이 없는줄알았는데 있더라고....?읭......? 나늦덕인데.....? 무려 4~5년전에ㅋㅋㅋㅋㅋ그 때 되게 신인이였는데ㅋㅋㅋ분명히 가까이서봤는데....기억증발.......하......ㅠㅜㅜㅜㅠㅜㅜㅜㅜ 그래도 머글 때 늘 기광이는 호감이였어ㅋㅋㅋ 애들 한참 비스트얘기할 때 한결같이 난 이기광이 좋다고ㅎㅎㅎ그리고 문득문득 기억속에 기광이가 있을 때 마다 신기하고 재밌어ㅋㅋㅋ 근데 빨리좀 입덕하지 뭐했나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3:15

비스트 한참 대학축제 많이 돌았었지ㅋㅋㅋㅋㅋㅋ
나 머글일때 비스트 관심없다고 축제보러 안 갔던 기억이 난다.....ㅠㅠㅠㅠ지방이었는데...

파이리2 2014.10.13 23:27

나도나도......ㅜㅜ 옆 도시 왔었는데....

파이리3 2014.10.13 23:17

지금은지방에오질안항어ㅓㅁㅇ어엉ㅇ

파이리4 2014.10.13 23:19

울학교에 비스트 왔을때
난 무대 뒷편 주점에 있었다고 한다...-_-;

파이리5 2014.10.13 23:20

W. 너네들학교에는 비스트도 오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ㅋㅋ

파이리6 2014.10.13 23:21

하...내 동생 리다 졸업한 학교 다녀서 축제때 비스트 왔던거 생각난다....헐 중딩 축제에 무슨 비스트? 하고 관심 껐었는데ㅜ지금 생각하면 졸라 가까이 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13 23:21

난 티비에 뜨형할때 아부지랑 보면서 쟤(=기광이) 진짜 잘생겼다 아부지~ 이러고 ㅋㅋ아빠 :그르네 ~한 인물 하네!!허허 이랬던기억이...아련하다

파이리8 2014.10.13 23:25

다들 머글일 때 대박터지고 덕후일 때는 볼 수도 없댜...........★

내 친구는 영등포 ㅌㅇㅅㅋㅇ 안에있는 ㅇㅁㅌ 캐셔알바했는 데 화장실 갔다가 나오면서 빗들 봤댕...화장실앞에서..........코앞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때가 11년?12년도였나...서로 민망해하면서 인사를 나눴다능....부럽댜부럽댜부럽댜!!!!!!백만번 외쳤었음....

파이리9 2014.10.14 0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머글이었을땐 지방에 많이 온듯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4 10:07

나년도 볼 기회 많았는데 빨리 입덕 안하고 뭐했는지 대체ㅜㅠ 아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