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쓴거보다 금발 그냥 하는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모자 쓴거보다 금발 그냥 하는게

496 2014.10.12 09:57

짧은주소

본문

Bzomgb8CEAAC2JD.jpg
‏@Emotions_GK


신비스런 느낌도 있고 더 이쁜듯.
대구 모자 금발보다 이날 금발이 훨씬 이\뻐보이는데 모자 안써서 그런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0:23

다이뽀 ㅋㅋㅋ 금방조앙

파이리2 2014.10.12 10:32

피부가 하얘서 금발 더 잘어울려 ㅠㅠ

파이리3 2014.10.12 10:35

안써도 이쁜데 개취로 모자쓴게 더 이쁘더랑ㅋㅋ
모자쓰고 금발이 포인트로 약간 보이는게 더 이쁨ㅋㅋ근데 발라드 부르면 모자는 안쓰고 나오겠지ㅋ

파이리4 2014.10.12 10:40

맞아 ㅠㅠㅠ 모자쓴것도 넘 예쁜데 나도 모자안쓴게 더 조아 >.

파이리5 2014.10.12 11:14

둘다 좋아 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