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모자 쓴거보다 금발 그냥 하는게 496 2014.10.12 09: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Emotions_GK 신비스런 느낌도 있고 더 이쁜듯. 대구 모자 금발보다 이날 금발이 훨씬 이\뻐보이는데 모자 안써서 그런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0:23 다이뽀 ㅋㅋㅋ 금방조앙 0 0 다이뽀 ㅋㅋㅋ 금방조앙 파이리2 2014.10.12 10:32 피부가 하얘서 금발 더 잘어울려 ㅠㅠ 0 0 피부가 하얘서 금발 더 잘어울려 ㅠㅠ 파이리3 2014.10.12 10:35 안써도 이쁜데 개취로 모자쓴게 더 이쁘더랑ㅋㅋ 모자쓰고 금발이 포인트로 약간 보이는게 더 이쁨ㅋㅋ근데 발라드 부르면 모자는 안쓰고 나오겠지ㅋ 0 0 안써도 이쁜데 개취로 모자쓴게 더 이쁘더랑ㅋㅋ 모자쓰고 금발이 포인트로 약간 보이는게 더 이쁨ㅋㅋ근데 발라드 부르면 모자는 안쓰고 나오겠지ㅋ 파이리4 2014.10.12 10:40 맞아 ㅠㅠㅠ 모자쓴것도 넘 예쁜데 나도 모자안쓴게 더 조아 >. 0 0 맞아 ㅠㅠㅠ 모자쓴것도 넘 예쁜데 나도 모자안쓴게 더 조아 >.< 파이리5 2014.10.12 11:14 둘다 좋아 ㅋㅋㅋㅋㅋ 0 0 둘다 좋아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다이뽀 ㅋㅋㅋ 금방조앙
피부가 하얘서 금발 더 잘어울려 ㅠㅠ
안써도 이쁜데 개취로 모자쓴게 더 이쁘더랑ㅋㅋ
모자쓰고 금발이 포인트로 약간 보이는게 더 이쁨ㅋㅋ근데 발라드 부르면 모자는 안쓰고 나오겠지ㅋ
맞아 ㅠㅠㅠ 모자쓴것도 넘 예쁜데 나도 모자안쓴게 더 조아 >.
둘다 좋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