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BEAST #TIME #Track4 #눈을감아도 #CloseMyEyes 784 2014.10.12 00:34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m.soundcloud.com/unitedcube/beast-special-7th-mini-time-4-audio… 367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 ㅠ ♥ 기광이 소절이댜능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00:34 아기광아...;_;조낸조아ㅜㅜㅜㅜ목소리시바루ㅜㅜ 0 0 아기광아...;_;조낸조아ㅜㅜㅜㅜ목소리시바루ㅜㅜ 파이리2 2014.10.12 00:35 ㅜㅜㅜㅜ우럭우럭ㅞㅜㅜㅜㅜㅜ 0 0 ㅜㅜㅜㅜ우럭우럭ㅞ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2 00:35 아진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 0 0 아진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 파이리4 2014.10.12 00:35 ㅠㅠ 대박...목소리 ..와.......... 0 0 ㅠㅠ 대박...목소리 ..와.......... 파이리5 2014.10.12 00:36 도랐나바 노래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 0 0 도랐나바 노래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12 00:38 아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00:39 기광이 목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목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2 00:39 대박 목소리 흡입력 쩔어ㅜㅜㅜ 0 0 대박 목소리 흡입력 쩔어ㅜㅜㅜ 파이리9 2014.10.12 00:41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조타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 전곡 다 듣고시퍼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조타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 전곡 다 듣고시퍼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2 00:42 처음부터 완전 취향저격이었는데 음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처음부터 완전 취향저격이었는데 음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2 00:42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대박이야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대박이야ㅠㅠㅠ 파이리12 2014.10.12 00:45 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3 2014.10.12 00:50 역기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나도 눈을 감아도 니가 자꾸 보여서~~~~~~~ 더 보고싶어 0 0 역기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나도 눈을 감아도 니가 자꾸 보여서~~~~~~~ 더 보고싶어 파이리14 2014.10.12 00:51 취향 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듣고 심쿵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취향 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듣고 심쿵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2 00:55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2 01:02 계속 듣고있는데 ㄴㅓ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계속 듣고있는데 ㄴㅓ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2 01:03 헐ㅠㅠ 기광이 목소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ㅡ 0 0 헐ㅠㅠ 기광이 목소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ㅡ 파이리18 2014.10.12 01:13 미쳤나봐 ㅠㅜㅜㅜㅜㅜㅜㅂ2 0 0 미쳤나봐 ㅠㅜㅜㅜㅜㅜㅜㅂ2 파이리19 2014.10.12 01:25 최고시다... 0 0 최고시다... 파이리20 2014.10.12 01:25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ㄴ 0 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ㄴ 파이리21 2014.10.12 01:26 아기광아ㅜㅜ와ㅜㅜ취향저격 음색 0 0 아기광아ㅜㅜ와ㅜㅜ취향저격 음색 파이리22 2014.10.12 02:16 기광아아 ㅜㅜㅜ ㅜ 0 0 기광아아 ㅜㅜㅜ ㅜ 파이리23 2014.10.12 05:59 기광이 목소리 ♥♥♥ 섬세 따뜻 하면서 남성미도 느껴져~ 0 0 기광이 목소리 ♥♥♥ 섬세 따뜻 하면서 남성미도 느껴져~ 파이리24 2014.10.12 06:21 어제 일찍 자서 지금 들었는데 기광이 음색 꿀이다ㅠㅠ 빨리 전곡 듣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ㅜ 0 0 어제 일찍 자서 지금 들었는데 기광이 음색 꿀이다ㅠㅠ 빨리 전곡 듣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ㅜ 파이리25 2014.10.12 11:12 와 역시 기광이가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역시 기광이가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아기광아...;_;조낸조아ㅜㅜㅜㅜ목소리시바루ㅜㅜ
ㅜㅜㅜㅜ우럭우럭ㅞㅜㅜㅜㅜㅜ
아진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
ㅠㅠ 대박...목소리 ..와..........
도랐나바 노래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
아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목소리 흡입력 쩔어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조타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 전곡 다 듣고시퍼ㅠㅠㅠㅠ
처음부터 완전 취향저격이었는데 음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대박이야ㅠㅠㅠ
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역기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나도 눈을 감아도 니가 자꾸 보여서~~~~~~~ 더 보고싶어
취향 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듣고 심쿵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듣고있는데 ㄴㅓ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ㅠㅠ 기광이 목소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ㅡ
미쳤나봐 ㅠㅜㅜㅜㅜㅜㅜㅂ2
최고시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ㄴ
아기광아ㅜㅜ와ㅜㅜ취향저격 음색
기광아아 ㅜㅜㅜ ㅜ
기광이 목소리 ♥♥♥
섬세 따뜻 하면서 남성미도 느껴져~
어제 일찍 자서 지금 들었는데 기광이 음색 꿀이다ㅠㅠ 빨리 전곡 듣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ㅜ
와 역시 기광이가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