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데이 프로그램 석유요청 좀 해도될까...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G 주소복사
본문
광데이 스타일로그랑 정법 둘 다 본방사수 못했는데...
아래게시글에서 다운받으려 하니 이미 다 다운받았대ㅠㅠㅠ
혹시 누가 자비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게시글에서 다운받으려 하니 이미 다 다운받았대ㅠㅠㅠ
혹시 누가 자비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아님 비스티움가봐 거기도 석유 많이 올라오니까 안터진거있나확인해봐!
거기도 이미 터졌더라구ㅠㅠㅠㅠㅠㅠ 흡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