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좋아요정♥

622 2014.10.11 17:19

짧은주소

본문

Screenshot_2014-10-11-17-16-04.png?type=


지금 좋아요정님이 나타나셨다!!!!!

+사진 가져왓다!!! 파이리들 보여주고싶어서 가지고오는데 30분정도 걸린거같아...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17:43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ㅎㅎ 난 글 보고 눌러보니 크리스브라운꺼만 보이더라구ㅎㅎ

파이리2 2014.10.11 17:44

안보여ㅠ

파이리3 2014.10.11 17:45

아...안보여..??? 왜..왜안보이지.....ㅠㅜㅠㅠ

파이리4 2014.10.11 17:51

폰이라서 그런가?ㅜ
□요렇게 보여ㅜ 암튼 고마워..^^

파이리5 2014.10.11 17:53

w.어떻게.....내가 어떻게 해야될지를 몰라서.. 미아내ㅠㅜㅠㅠㅠ

파이리6 2014.10.11 17:50

너무나 보구싶은 ㅠ
좋아요정♥

파이리7 2014.10.11 17:54

w.혹시 너파이리두 안보이니..?

파이리8 2014.10.11 17:57

난 잘 보여 ㅎㅇㅎ
안보이는게 많은 아이폰파이린데도~

근뎅 인스타가서 뭐 눌러야 좋아요♥︎
한게보이는거야??

파이리9 2014.10.11 18:01

캡쳐 보면 하단에 오른쪽에서 두번째(말풍선 안에 하트 있는거) 누르면 저 화면 뜨는데 뉴스 아래쪽에 적힌 팔로잉 누르면
파이리가 팔로우 한 사람이 좋아요 눌렀을 때 저렇게 보여ㅎㅎ 기광이 팔로우 했지?ㅎㅎ

파이리10 2014.10.11 18:06

응 인스타 잘안하지만기광이는 팔러우햇어 ㅎㅎ
근데 짐 하트말풍선 눌러도 안보여ㅜㅜ시간이지나서그런가?

파이리11 2014.10.11 18:23

응 그런가봐; 기광이껀 몇 분만에 사라지더라ㅜㅜ 새벽에 누른건 몇시간 지나도 보이던데ㅜㅜ

파이리12 2014.10.11 17:58


이건 보이려나?

파이리13 2014.10.11 18:03

응 정말 고마움~
기광만의 느낌적인 느낌 사진이구나♥

파이리14 2014.10.11 18:01

잘보여 고마웡~~맨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매달아 놓는거지?? 상속자들에 나온거 같은데....저거 이름이 기억안난당 ㅠㅠㅠ무슨커쳐같은뎅

파이리15 2014.10.11 18:16

w.드림캐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