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광이 노래잘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진짜 기광이 노래잘해

457 2014.10.12 00:52

짧은주소

본문

ㅜㅜㅜㅜ짧은티져지만
들으면 표가 나자나ㅜㅜㅜ
또 쏘핫때랑 눈감때랑
분위기에 맞춰서
맛깔나게 소화해주신다
대단하셔 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00:55

기광이 목소리는 정말 보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마다 다 달라서 듣는 재미가 있어 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00:56

최고심~~ 노래듣는맛을 알려줘ㅜㅜ 넘 좋타ㅜ. ㅜ 이맛에 노래듣는다 소리나와ㅜㅜ

파이리3 2014.10.12 00:58

진짜 노래마다 다 달라서 듣는 재미가 있어222
곡의 분위기에 따라 기광이 음색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01:01

진짜 노래분위기마다 목소리도 분위기를 바꿔ㅠㅠ 이밤너 듣고 완전 놀랐었는데ㅠㅠㅠㅠ 이번에도 어김없이ㅠㅜ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2 01:03

진심 어마어마하게 좋아 목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01:51

진짜ㅠㅜㅜ 진짜 노래마다.....♥

파이리7 2014.10.12 06:05

부드러움에 거칠다는 느낌까지~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