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꼬박꼬박 잘하구있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꼬박꼬박 잘하구있지?

422 2014.10.11 09:36

짧은주소

본문

컴백이 얼마 안남았드아ㅏㅏㅏㅏㅏ
팬덤스쿨 출석체크랑 투표 잘하구있징???
10월에 음원강자도 많고 타아이돌들도 쏟아진다 ㅠㅠ

연말에 비스트 상안겨주려면 엄청 노력해야할듯 !!!


연말에 기광에 상받아서 이케 웃게해주쟝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14:07

오늘도 열심히 출첵해야지ㅋㅋ
레몬같은 기광이 좀 주워갈게ㅠㅠ

파이리2 2014.10.11 14:23

ㅇㅇ하고 있쪄~^^
금발기광이 샤방샤방*.*♡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