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여행지 추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여행지 추천....

423 2014.10.12 00:59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아!!!ㅠㅠㅠㅠ

나 쫌 도와줄수있어????ㅠㅠㅠㅠ

내가 이번달 말에 혼자 1박 2일 여행을 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땅히 갈만한 곳이 생각이 안나서......

혹시 괜찮은데 아는 파이리들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

울 애기들 컴백때문에 바쁜데....

이런 글 올려서 미안해....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01:03

나는 그동안 다닌 여행중에 전주가 제일 좋았었는데 파이리 취향에 맞을지는 모르겠당 ㅠㅠ
전주 짱 좋아해서 전주만 세 번 갔다왔엉ㅋㅋ

파이리2 2014.10.12 01:05

군산! 부산! 난 개인적으로 통영이 너무 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2 01:22

통영?별그대 촬영장갔었니???ㅋㅋㅋ

파이리4 2014.10.12 01:06

난 부산 추천할게~~~^o^

파이리5 2014.10.12 01:07

사람들 부산가면 해운대는 꼭 가던 데 난 별로인 것 같구 낮에는 서면시내 좀 돌아다니거나 밤에는 광안대교 불빛보면 정말 예뻐~ 여기 추천할겡 ㅋㅋ

파이리6 2014.10.12 01:14

경주..? 아 경주시내교통편이 좀 불편할수도 있겠다 자차 가지고 가는거 아니라면
요맘때쯤 가면 되게 좋을 거 같더라구
나는 한여름에 가서 고생 좀 했는데;;
반월성 넘어가는 길 산책하는것도 좋았고 밤에 안압지도 엄청 예쁨
계림에서 한시간정도 바람 맞으면서 힐링했었는데 참 좋았던 기억이 ㅎㅎ

파이리7 2014.10.12 01:22

춘천

파이리8 2014.10.12 01:22

순천

파이리9 2014.10.12 01:28

나는 부산에서 사는데.... 제주도나 전주

파이리10 2014.10.12 01:46

전주!

파이리11 2014.10.12 01:50

순천 여수!

파이리12 2014.10.12 01:50

나도 순천좋은듯!! 봄에갔다왓엇는데 가을에도 괜찮을거같애! 관광지로 많이가고들해서 뭐 관광하는데 불편함없을듯?.?

파이리13 2014.10.12 05:01

나 원글 파이린데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댓글 완전 많이 달렸다ㅠㅠㅠㅋㅋㅋㅋ
역시 우리 파이리들 감동이야ㅋㅋㅋㅋㅋㅋ
아직 2주정도 남아서 파이리들 추천해준 곳 열심히 찾아보고 결정해야겠다ㅋㅋㅋㅋ
우리 파이리들 완전 쌩유~~~!!!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2 10:51

춘천! 가을엔 춘천만이지!

파이리15 2014.10.12 21:48

순천 + 여수 조합 좋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