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게 한정판 포스터래.. 902 2014.10.21 09: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 짹 뭐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9:58 아 ......... 0 0 아 ......... 파이리2 2014.10.21 09:59 및....욕해도더ㅣ나 0 0 및....욕해도더ㅣ나 파이리3 2014.10.21 09:59 헐...? 뭐지ㅋㅋ일반포스터는 그럼 뭐지?ㅋㅋ 561? 이라며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 0 0 헐...? 뭐지ㅋㅋ일반포스터는 그럼 뭐지?ㅋㅋ 561? 이라며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 파이리4 2014.10.21 09:59 장난함? 0 0 장난함? 파이리5 2014.10.21 09:59 ㅋㅋㅋ...나왜기다림...... 0 0 ㅋㅋㅋ...나왜기다림...... 파이리6 2014.10.21 10:00 나 이거보고 집가고 싶어졌어ㅠㅠ 내가 저거 얻으려고 이고생을.... 0 0 나 이거보고 집가고 싶어졌어ㅠㅠ 내가 저거 얻으려고 이고생을.... 파이리7 2014.10.21 10:00 아 나 왜...ㅋㅋㅋㅋㅋㅋㅋ 7시반부터 와...ㅋㅋㅋㅋㅋ 0 0 아 나 왜...ㅋㅋㅋㅋㅋㅋㅋ 7시반부터 와...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1 10:00 다시 집가고싶다 ㅎ 0 0 다시 집가고싶다 ㅎ 파이리9 2014.10.21 10:00 장난하지 말고 진짜를 올려줘 561명이 단체로 거짓말하는 거니? ㅠㅠㅠㅠㅠㅠ 0 0 장난하지 말고 진짜를 올려줘 561명이 단체로 거짓말하는 거니?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1 10:01 당황스럽다 0 0 당황스럽다 파이리11 2014.10.21 10:01 ㅅㅂ...걍메세지나쓰구가야지 0 0 ㅅㅂ...걍메세지나쓰구가야지 파이리12 2014.10.21 10:01 헐.... 농담이지..? 설마....... 0 0 헐.... 농담이지..? 설마....... 파이리13 2014.10.21 10:03 욕나오지만그냥사는걸러시바...ㅋ 0 0 욕나오지만그냥사는걸러시바...ㅋ 파이리14 2014.10.21 10:03 ㅋㅋㅋㅋㄱㅋㅋ진짜 파란상자ㅋㅋㄲㅋㅋㄱㅋㅋ 회사앞에 가서 계란던지고싶다ㅋㅋㅋㅋ ㅋㅋㅋㅋ이미공개된ㅋㅋ사진이 한정포스터라니 0 0 ㅋㅋㅋㅋㄱㅋㅋ진짜 파란상자ㅋㅋㄲㅋㅋㄱㅋㅋ 회사앞에 가서 계란던지고싶다ㅋㅋㅋㅋ ㅋㅋㅋㅋ이미공개된ㅋㅋ사진이 한정포스터라니 파이리15 2014.10.21 10:04 ?ㅋ 녜? 0 0 ?ㅋ 녜? 파이리16 2014.10.21 10:05 나 이거보고 핫투랙스 가다가 집가는중 ㅡㅡ 0 0 나 이거보고 핫투랙스 가다가 집가는중 ㅡㅡ 파이리17 2014.10.21 10:05 ..응?.뭐라구? 0 0 ..응?.뭐라구? 파이리18 2014.10.21 10:06 이거 사실이면 팬들 우롱하는거 아님?;; 진짜 액션 취해야 하는거아냐? 나 못참겠다ㅠㅠ 밀가루폭탄이라도 만들까 ㅠㅠ 0 0 이거 사실이면 팬들 우롱하는거 아님?;; 진짜 액션 취해야 하는거아냐? 나 못참겠다ㅠㅠ 밀가루폭탄이라도 만들까 ㅠㅠ 파이리19 2014.10.21 10:06 근데 저게 한정판 포스터면... 일반포스터는...?.........음....... 0 0 근데 저게 한정판 포스터면... 일반포스터는...?.........음....... 파이리20 2014.10.21 10:07 561명이 다 저거야? ....... 0 0 561명이 다 저거야? ....... 파이리21 2014.10.21 10:07 가고있는데 급하게 안가도 되겠구나^_ㅠ 0 0 가고있는데 급하게 안가도 되겠구나^_ㅠ 파이리22 2014.10.21 10:08 설마.. 새벽부터 고생한 팬들 어떡해 ㅠㅠ 0 0 설마.. 새벽부터 고생한 팬들 어떡해 ㅠㅠ 파이리23 2014.10.21 10:09 저기 큐브 장난하세요?? 이건좀아니지.... 공개된사진이 한정포스터 하 대박이다진짜 내가 지방수니라 기다리는입장은 아니지만 이건아니지ㅠㅠㅠ 새벽부터 기다렸는데 솔직히 이건심하다ㅠㅠㅠㅠㅠㅠ 0 0 저기 큐브 장난하세요?? 이건좀아니지.... 공개된사진이 한정포스터 하 대박이다진짜 내가 지방수니라 기다리는입장은 아니지만 이건아니지ㅠㅠㅠ 새벽부터 기다렸는데 솔직히 이건심하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1 10:11 큡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추운데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큡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추운데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1 10:12 사스가 큡레기 ㄷㄷ 하루에 하나씩 똥 안주면 뒤짐? 니네들때문에 팬들이 홧병나서 뒤질듯ㅋㅋㅋㅋㅋ 진짜 대체 뭐하는짓임 1년 2컴백에 신나고 노래좋아서 다들 난린데 꼭 이렇게 좋은 시기에 똥을 쳐맞으라고 던져대니 병신드리 비오는날 아침에 저기 서 있던 팬들은 무슨 죄임ㅋㅋㅋㅋ 어휴 0 0 사스가 큡레기 ㄷㄷ 하루에 하나씩 똥 안주면 뒤짐? 니네들때문에 팬들이 홧병나서 뒤질듯ㅋㅋㅋㅋㅋ 진짜 대체 뭐하는짓임 1년 2컴백에 신나고 노래좋아서 다들 난린데 꼭 이렇게 좋은 시기에 똥을 쳐맞으라고 던져대니 병신드리 비오는날 아침에 저기 서 있던 팬들은 무슨 죄임ㅋㅋㅋㅋ 어휴 파이리26 2014.10.21 10:17 나만 저거 갖고싶냐 기광이 너무 분위기있게 나왔는데 살수도 없고 앨범사도 저건 안주는거잖아~~~물론 미공개사진이면 더 좋지만ㅠㅠ 0 0 나만 저거 갖고싶냐 기광이 너무 분위기있게 나왔는데 살수도 없고 앨범사도 저건 안주는거잖아~~~물론 미공개사진이면 더 좋지만ㅠㅠ 파이리27 2014.10.21 10:20 안갖고 싶다는게 아니라 새벽부터 줄서서 561명에게 나눠준다고 입턴 한정판치고는 너무하지 않냐 이거지 ㅋㅋ 0 0 안갖고 싶다는게 아니라 새벽부터 줄서서 561명에게 나눠준다고 입턴 한정판치고는 너무하지 않냐 이거지 ㅋㅋ 파이리28 2014.10.21 10:25 ㅇㅇ..ㅅㅂ 온라인으로도 나온사진이자나 큐레기새기들 0 0 ㅇㅇ..ㅅㅂ 온라인으로도 나온사진이자나 큐레기새기들 파이리29 2014.10.21 10:27 222 온라인에서도 공개된걸 왜 한정판 붙여서 주냐 이거야 이러니 짜증나지 저거받을려고 몇시간씩 기다린거면 허탈하잖아.. 0 0 222 온라인에서도 공개된걸 왜 한정판 붙여서 주냐 이거야 이러니 짜증나지 저거받을려고 몇시간씩 기다린거면 허탈하잖아.. 파이리30 2014.10.21 10:26 밤새 기다린 팬들은 뭐가 되냐... 비맞고 한정판이라고 기다렸을텐데 0 0 밤새 기다린 팬들은 뭐가 되냐... 비맞고 한정판이라고 기다렸을텐데 파이리31 2014.10.21 10:29 큐브는 어떻게 하면 소속가수를 더 잘나가게 해줄까? 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가 아무도 생각못한 빅똥을 새로 투척할수 있을까? 를 매일 고민하는것 같다 0 0 큐브는 어떻게 하면 소속가수를 더 잘나가게 해줄까? 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가 아무도 생각못한 빅똥을 새로 투척할수 있을까? 를 매일 고민하는것 같다 파이리32 2014.10.21 10:33 하........................................ 큐브 진짜 뭐하는 애들이지?;;;;;;;;;;;;;;;;;;;;;;;;;;;;;;;;;; 하루하루 무슨 생각하며 사는거지? 0 0 하........................................ 큐브 진짜 뭐하는 애들이지?;;;;;;;;;;;;;;;;;;;;;;;;;;;;;;;;;; 하루하루 무슨 생각하며 사는거지? 파이리33 2014.10.21 10:34 미친 한정판뜻을 모르나봐 물론 포스타자체로는 저게 561장이지만 이미 인터넷에 풀릴대로 풀려있는 사진잼;;;;;;;;;;;;;미친 0 0 미친 한정판뜻을 모르나봐 물론 포스타자체로는 저게 561장이지만 이미 인터넷에 풀릴대로 풀려있는 사진잼;;;;;;;;;;;;;미친 파이리34 2014.10.21 10:59 진짜 기가차다................ 그냥 앨범 사면 주는 포스터랑 뭐가 다름??? 이미 다 공개된 사진이고...... 5주년기념에 561장만 한정으로 줄건 아닌데~;;;;; 0 0 진짜 기가차다................ 그냥 앨범 사면 주는 포스터랑 뭐가 다름??? 이미 다 공개된 사진이고...... 5주년기념에 561장만 한정으로 줄건 아닌데~;;;;; 파이리35 2014.10.21 11:05 와 대박......ㅋㅋ할 말을 잃음 0 0 와 대박......ㅋㅋ할 말을 잃음 파이리36 2014.10.21 11:07 생각해보면 큐브는 항상 한정판 뜻을 몰랐음ㅋㅋㅋ 픽션 한정판 신발박스 생각난다............. 0 0 생각해보면 큐브는 항상 한정판 뜻을 몰랐음ㅋㅋㅋ 픽션 한정판 신발박스 생각난다............. 파이리37 2014.10.21 11:43 나이거보고 기다린거후회했음 0 0 나이거보고 기다린거후회했음 파이리38 2014.10.21 22:41 갯수만 한정....판.......큐브......짲응..... 0 0 갯수만 한정....판.......큐브......짲응.....
댓글목록
아 .........
및....욕해도더ㅣ나
헐...? 뭐지ㅋㅋ일반포스터는 그럼 뭐지?ㅋㅋ
561? 이라며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
장난함?
ㅋㅋㅋ...나왜기다림......
나 이거보고 집가고 싶어졌어ㅠㅠ 내가 저거 얻으려고 이고생을....
아 나 왜...ㅋㅋㅋㅋㅋㅋㅋ 7시반부터 와...ㅋㅋㅋㅋㅋ
다시 집가고싶다 ㅎ
장난하지 말고 진짜를 올려줘
561명이 단체로 거짓말하는 거니? ㅠㅠㅠㅠㅠㅠ
당황스럽다
ㅅㅂ...걍메세지나쓰구가야지
헐.... 농담이지..? 설마.......
욕나오지만그냥사는걸러시바...ㅋ
ㅋㅋㅋㅋㄱㅋㅋ진짜 파란상자ㅋㅋㄲㅋㅋㄱㅋㅋ
회사앞에 가서 계란던지고싶다ㅋㅋㅋㅋ
ㅋㅋㅋㅋ이미공개된ㅋㅋ사진이 한정포스터라니
?ㅋ 녜?
나 이거보고 핫투랙스 가다가 집가는중 ㅡㅡ
..응?.뭐라구?
이거 사실이면 팬들 우롱하는거 아님?;;
진짜 액션 취해야 하는거아냐? 나 못참겠다ㅠㅠ 밀가루폭탄이라도 만들까 ㅠㅠ
근데 저게 한정판 포스터면... 일반포스터는...?.........음.......
561명이 다 저거야? .......
가고있는데 급하게 안가도 되겠구나^_ㅠ
설마.. 새벽부터 고생한 팬들 어떡해 ㅠㅠ
저기 큐브 장난하세요?? 이건좀아니지.... 공개된사진이 한정포스터 하 대박이다진짜
내가 지방수니라 기다리는입장은 아니지만 이건아니지ㅠㅠㅠ 새벽부터 기다렸는데
솔직히 이건심하다ㅠㅠㅠㅠㅠㅠ
큡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추운데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가 큡레기 ㄷㄷ
하루에 하나씩 똥 안주면 뒤짐? 니네들때문에 팬들이 홧병나서 뒤질듯ㅋㅋㅋㅋㅋ 진짜 대체 뭐하는짓임
1년 2컴백에 신나고 노래좋아서 다들 난린데 꼭 이렇게 좋은 시기에 똥을 쳐맞으라고 던져대니 병신드리
비오는날 아침에 저기 서 있던 팬들은 무슨 죄임ㅋㅋㅋㅋ 어휴
나만 저거 갖고싶냐 기광이 너무 분위기있게 나왔는데 살수도 없고 앨범사도 저건 안주는거잖아~~~물론 미공개사진이면 더 좋지만ㅠㅠ
안갖고 싶다는게 아니라 새벽부터 줄서서 561명에게 나눠준다고 입턴 한정판치고는 너무하지 않냐 이거지 ㅋㅋ
ㅇㅇ..ㅅㅂ 온라인으로도 나온사진이자나 큐레기새기들
222 온라인에서도 공개된걸 왜 한정판 붙여서 주냐 이거야 이러니 짜증나지 저거받을려고 몇시간씩 기다린거면 허탈하잖아..
밤새 기다린 팬들은 뭐가 되냐... 비맞고 한정판이라고 기다렸을텐데
큐브는 어떻게 하면 소속가수를 더 잘나가게 해줄까? 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가 아무도 생각못한 빅똥을 새로 투척할수 있을까? 를 매일 고민하는것 같다
하........................................ 큐브 진짜 뭐하는 애들이지?;;;;;;;;;;;;;;;;;;;;;;;;;;;;;;;;;; 하루하루 무슨 생각하며 사는거지?
미친 한정판뜻을 모르나봐 물론 포스타자체로는 저게 561장이지만 이미 인터넷에 풀릴대로 풀려있는 사진잼;;;;;;;;;;;;;미친
진짜 기가차다................ 그냥 앨범 사면 주는 포스터랑 뭐가 다름??? 이미 다 공개된 사진이고...... 5주년기념에 561장만 한정으로 줄건 아닌데~;;;;;
와 대박......ㅋㅋ할 말을 잃음
생각해보면 큐브는 항상 한정판 뜻을 몰랐음ㅋㅋㅋ
픽션 한정판 신발박스 생각난다.............
나이거보고 기다린거후회했음
갯수만 한정....판.......큐브......짲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