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휴 난 티비나 붙잡고 있어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s 주소복사
본문
이벤트..항상 나랑은 상관없는 얘기쟈나 ㅠㅠㅠㅠㅠㅠㅠ
직딩은 슬프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스록하구 나는남자다 하는날이지?
큽..좀따 사진올라오면 사진이나 구경하면서 스록기다려야지 ㅠㅠㅠㅠㅠㅠㅠ
직딩은 슬프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스록하구 나는남자다 하는날이지?
큽..좀따 사진올라오면 사진이나 구경하면서 스록기다려야지 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내이야기쟈나ㅜㅠㅠ
나네? ㅠㅠ 맘은 대전인데ㅠㅠㅠㅠㅠ 이벤트 할때마다 더 아련해지는 내 처지......
너....난줄..................이놈에 인천따위ㅜㅜ
서울이랑 가깝다고 이벤트는 항상 뒷전이고 혜택도 없고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