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아.. 나 쫌 위로해주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아.. 나 쫌 위로해주라..

662 2014.09.30 22:17

짧은주소

본문

서포트로 울기광 분위기 신나고 좋은데 이런글 올려서 미안해... 너무 속상하고 힘든데 울기광밖에는 딱히 생각이 안나네....

내가 올해로 6년째 만난 남자친구가 있어.. 6년 연애하고 사정상 장거리커플된지 3개월차..
남친이 다른지역으로 가게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 얘기가 나왔고 만난 기간이 있어서 결혼은 너무 자연스러운 수순이였어..

남친이있는 지역에 집을 얻으면 바로 혼수 넣고 빠른시일내에 결혼하자고 부모님들까지 다 얘기나온 상황이였는데.. 결혼 미루기로했어.... 이런것도 파혼인가??^^; 나한테는 엄마가 있는.. 이십여년을 살아온 고향을 떠나 남자친구 하나 보고 올라가기로 힘들게 결심한건데.. 이렇게 되고나니 마음이 참힘드네.........

누굴탓하겠어 그치?? 그냥 안될일이였겠거니 해야겠지.. 누가 밀어붙여서 할 수 있는게 결혼이 아닌데.. 마음만 너무앞섰던것같아서 내자신이 이렇게 한심스러울 수가 없다..



에고 너무 청승이였네
미안해 파이리들!!!!!!!!!!!!!!!!!!!!!!!!!!!
낼부턴 씩씩하게 울기광 들어올게^^!
꽝나잇♥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22:21

아냐!!!!!!!!!!!!!!!!!!!!!!!!! 청승 아니야!!!!!!!!!!! 미안해 하지마!!!!! 왜 너가 한심해!!!!!!!!!
사람 일이라는건 진짜 한치 앞도 모르는거잖아..
결혼이라는 중요한 일 근처에 가보지도 못해서 어떤 말을 해야 될지 ㄴ모르겠지만
결혼 진짜 진짜 되게 중요한거잖아~~ 물론 너도 쉽게 결정하고 그런건 아니겠지만!
너를 믿어!

지금의 모든 일들이 너에게 10000% 좋은 일로 흡수되어 돌아갈거야 알러뷰파이리

파이리2 2014.09.30 22:27

미루기로 한건 뭔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 아니야?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어...
나도 결혼은 아직 생각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진짜 결혼만큼은 신중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런 저런 일 겪으면서 더 단단해지는 사이가 되면 좋은거고 그게 안될 경우는 인연이 아닌가보다 해야 하지 않나 싶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힘내~!!!

파이리3 2014.09.30 22:30

아주 안하기로 한거야? 아님 미룬거야? 사귄 기간이 길어서 하고싶었겠네ㅠㅠ
동갑이거나 하면 여자쪽이 서두르게 되긴 하더라ㅠㅠ 그래도 되도록이면 좀있다
다시 진행시켜봐 결혼도 때가 있어서 맘 먹을때 하는게좋아~~~
그리고 청승아니야!!!!!!!!!!!!!!!!!!

파이리4 2014.09.30 22:32

토닥토닥!!! 힘내!!!

파이리5 2014.09.30 22:39

파이리~ 힘내!!! 내가 어떻게 말을해야 파이리 힘내게 할 수 있을까 싶어서 생각을 해봤는데...ㅠㅠ.
이 말밖에 생각이안나 ㅠㅠ
!!!...앞으로 파이리에게는 좋은일들만 웃을일들만 가득가득 할거야!!! ..ㅠㅠ..
기광이 보면서 파이리 힘내길 바래!!!힘내 파이리!!!분명 파이리는 앞으로 좋은일들만 생길겨!!
2717D84D542AB2622950A9

파이리6 2014.09.30 22:44

이런말....위로가 될진 모르겟지만...ㅜㅜ
지나고 나면 별거 아니더라....
절대...경험담은 아니다 ㅜㅜㅜㅜ
힘내...파이리.....지금은 많이 힘들겠지만..!!

파이리7 2014.09.30 22:49

얘기가 다나와놓군 왜 미루게된건지??무슨 사정이 있는거지?파혼으로 생각하긴 그렇고 걍 미뤄진거라고 생각하는게 맞는거같은데....나두 결혼은 아직 생각도 안해본 파이리라 잘은 모르겠지만...결혼은 하고 싶다고 되는게아니라 인연이 있어야 되는거라고 생각하거든..
그니깐 내가 한심하다 이런생각하지말고 ...힘내!!

파이리8 2014.09.30 22:54

ㅈ.역시 울기광 파이리들이 최고다^^ 덕분에 많이 위로받았어! 정말 고마워^^ 오늘은 일찌감치 자야겠다~~ 모두모두 감쟈해♥

ㅎㅎㅎ남자친구가 아직 자긴 결혼하고싶은 생각이없고 이런 상황이 부담스럽데~ㅎㅎㅎ 그래서 알겠다고 없던일로 하자고했어ㅎㅎ

파이리9 2014.09.30 22:54

파혼은 아닌 것 같구...... 미루자고만 한거야? 사실 당사자가 더 잘아니까 어떻게 말할지는 모르겠지만.. 촉이란게 있잖아. 정말 파혼같은지..6년 사귀었으면 더 허탈감이 오겠다. 거기다가 그쪽에 맞춘다고 그지역까지 간건데 ㅠㅠ파이리 맘고생 몸고생 심하겠다 ㅠㅠ화이팅 힘내!! 좋게 생각하고 일단 시부모쪽보단 남친이랑 얘기 많이 해봐!! 결혼은 가족과 가족간의 만남이라곤 하지만 결국 너와 평생 살 사람은 남편이 될 지금 남자분이니까!

파이리10 2014.09.30 22:55

아 남친형.........ㅜㅜ 그럼 결혼얘기나왔을 때 진작 막았어야지. 부모님들까지 얘기가 다 나왔는데... ㅠㅠ

파이리11 2014.09.30 22:57

ㅈ.그러게ㅎㅎ 진작에 얘기했음 일이 이렇게까진 안됐을텐데.. 뭐라 할말이없다..ㅎㅎ

파이리12 2014.09.30 23:19

아직 직업이 안정적이지 못해서 남자들 그런거 잇잖아~ 시집가구 싶은 맘잇으면 남친한테 잘해줘봐~ 잡으려는생각만 잇으면 방법은 잇는거야~ 토닥토닥

파이리13 2014.09.30 23:51

위에 글쓴 파이리 댓글 보다보니까 남자친구는 결혼 생각이 없었던 것 같네..
어떻게 위로해줘야될지 모르겠지만 파이리야ㅠㅠ힘내구 기운 차렸으면 좋겠다. 그렇게 오랫동안 만난 남자친구라면..그래서 헤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만난다면 다시 생각이 바뀔 수도 있고
이것도 내 설레발 같아서 조심스럽지만ㅠㅠ 힘내

파이리14 2014.09.30 23:58

토닥토닥
지금 이 순간이 너무 아프고 힘들겠지만 시간이 흘러서 되돌아보면 더 나은 미래를 위한거였다고 느끼게 될거야!!
정말 열렬히 뜨겁게 사랑했떤 커플들도 7년을 못넘기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내 주위를 보면 그 시기에 이별하는게 더 나은 경우가 많았어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하면 확실히 결혼의 행복 설렘 같은게 줄어들고 오랜 연애의 연장선이다가 권태기 부부의 모습이 금방 찾아오더라고
내 주위의 경우를 보면 오랜 연애를 했다가 결혼은 새로운 사람과 해서 더 행복한 경우가 대부분였고
만약 나와 아주 가까운 친구라면 지금의 이별이 어쩌면 최선였을거라고 조언해줬을 것 같아
그러니까 지금 이순간만 바라보고 너무 아파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앞으로 다가올 시간에 더 큰 행복과 설렘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말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