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책스럽게 떨린다....흡..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주책스럽게 떨린다....흡..

524 2014.10.02 22:50

짧은주소

본문

쌀화환 이후로 의기투합해서 이렇게 멋진 일을 하게 되어 너무 설레고 뭉클하구 막 그래...
다들 기광이에 대한 진심들도 또다시 보게된 계기도 되었구 서로서로 도와서 일 진행해가는 모습도 아름답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모든걸 받고 기뻐할 기광이 모습에 또 설레고 ㅠㅠㅠㅠㅠ 내가 파이리라는 것에 감사하구 또 감사해. 기광이 덕분에 좋은 동물들을 알게될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사랑해.
이제 컴백 이주앞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또멋지게달리쟈♥♥♥♥♥♥
횡설수설이지만 기승전사랑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2:54

나도 떨린다 덜덜.. 파이리들 너무 좋아ㅠㅠ 기광이에 대한 싸랑ㅇ이 마구 느껴졌잖아ㅠㅠ

파이리2 2014.10.02 23:06

파이리들 아무데도 가지말구 기광이랑 파이리들 옆에 꼭 붙어있어야해 (미저리)

파이리3 2014.10.02 23:08

으싸으싸하는 파이리들도 좋구 선물 받고 기뻐할 기광이 생각하니....넘 넘 좋아ㅠㅠㅠㅠ무대기광 얼릉보고싶다♡♡♡

파이리4 2014.10.02 23:20

광건 쌀화환 스록&5주년 서폿까지 총대파이리들도 다 멋지고 ㅋㅋ 기광이를 생각하면서 다같이 뭔갈 한다는 자체가 기분이 좋아ㅋㅋ

파이리5 2014.10.02 23:31

파이리들 사릉훼~~~~
우리 오래오래 광코리옆에서 햄볶자♥

파이리6 2014.10.02 23:40

나도 넘 설레ㅠㅠ 연예인 팬도 첨이고 서폿 이런것도 당연 첨인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렇게나마 내마음을 간접적으로 전달할수 있다니 그것도 내가 직접 참여해서 성의보태고 메세지쓰고 투표참여하구ㅠㅠ 아ㅓ까 길 걸어가다가 기광이가 내가 보낸 메세지를 읽고 사진을 보고 우리가 고른 선물을 쓸 생각을 하니 광대가 막 승천하더라ㅠㅠ 길가에서 나란년...
그리구 같이 준비하면서 울기광에 대한 애정도도 정말 ㅁ커졌다능 ㅜㅜ 따숩고 착하고 그러면서 센스도 터지고 똑순이들이라능 ㅠㅜ

파이리7 2014.10.02 23:52

나도나도 늦덕인데 완전 공감ㅠㅠㅠㅠ 기광이와 모든 파이리들 사랑함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4 14:52

사랑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