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분 싸인받는거냐? 679 2014.10.17 21:02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QJWCtPVGr/?modal=true# 85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F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내가 지금 핸폰이 안되서,나중에 봐야겠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1:03 손잡아줬대 0 0 손잡아줬대 파이리2 2014.10.17 21:05 가게안에서는 사인도 해줬다는 후기를 봤어 안에 있던 사람들 계탐ㅠㅠ 0 0 가게안에서는 사인도 해줬다는 후기를 봤어 안에 있던 사람들 계탐ㅠㅠ 파이리3 2014.10.17 21:30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 ㅎㅎ 부럽구나 0 0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 ㅎㅎ 부럽구나 파이리4 2014.10.17 21:42 ㅇㅇ!가게안에있던사람들싸인도받구사진도찍었을걸? 0 0 ㅇㅇ!가게안에있던사람들싸인도받구사진도찍었을걸? 파이리5 2014.10.17 21:45 저 사진은 손잡아준걸꺼야.. 인스타 지나가다가 본건 데 '대전역에서 2명의 여고생과 함께 손잡았다'고 써있었음...ㅋㅋㅋ 0 0 저 사진은 손잡아준걸꺼야.. 인스타 지나가다가 본건 데 '대전역에서 2명의 여고생과 함께 손잡았다'고 써있었음...ㅋㅋㅋ
댓글목록
손잡아줬대
가게안에서는 사인도 해줬다는 후기를 봤어 안에 있던 사람들 계탐ㅠㅠ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 ㅎㅎ 부럽구나
ㅇㅇ!가게안에있던사람들싸인도받구사진도찍었을걸?
저 사진은 손잡아준걸꺼야.. 인스타 지나가다가 본건 데
'대전역에서 2명의 여고생과 함께 손잡았다'고 써있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