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네이버 라인 깔아야돼? 488 2014.10.16 22: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G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뭐지 깔라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2:52 나 혹시 몰라서 깔아놨음ㅠㅠ 0 0 나 혹시 몰라서 깔아놨음ㅠㅠ 파이리2 2014.10.16 22:53 스타캐스트 친추하라는데 뭐 어디서 찾아야되는거야ㅠㅠ 0 0 스타캐스트 친추하라는데 뭐 어디서 찾아야되는거야ㅠㅠ 파이리3 2014.10.16 22:57 엥 난 그냥 시작하자마자 친구에 있던데?? 없으면 더보기-공식계정-STARCAST 로 검색하면 나온다!! 0 0 엥 난 그냥 시작하자마자 친구에 있던데?? 없으면 더보기-공식계정-STARCAST 로 검색하면 나온다!! 파이리4 2014.10.16 22:54 여기에 묻어서질문좀 ㅠㅠ폰으로 보려면 뭐 따로 해야해??그냥 네이버어플에서보면되니?ㅠㅠ 0 0 여기에 묻어서질문좀 ㅠㅠ폰으로 보려면 뭐 따로 해야해??그냥 네이버어플에서보면되니?ㅠㅠ 파이리5 2014.10.16 22:55 스타캐스트 컴퓨터로도 볼 수 있는거지? 0 0 스타캐스트 컴퓨터로도 볼 수 있는거지? 파이리6 2014.10.16 22:56 응 고화질로볼거면 따로 깔아야돼 720으로 바꾸면 고화질 스트리밍인가 그거 다운받으라고 떠 0 0 응 고화질로볼거면 따로 깔아야돼 720으로 바꾸면 고화질 스트리밍인가 그거 다운받으라고 떠 파이리7 2014.10.16 22:57 나 그 주소좀 알려주라ㅠㅠ 0 0 나 그 주소좀 알려주라ㅠㅠ 파이리8 2014.10.16 22:59 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21 0 0 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21 파이리9 2014.10.16 22:55 나도 부랴부랴 깔고보ㅁ는중ㄷ ㅠㅠ 0 0 나도 부랴부랴 깔고보ㅁ는중ㄷ ㅠㅠ 파이리10 2014.10.16 22:56 라인 깔아야 되는거야?? 혹시 몰라서 지금 깔고 있다ㅠ 0 0 라인 깔아야 되는거야?? 혹시 몰라서 지금 깔고 있다ㅠ 파이리11 2014.10.16 22:57 다른 멤버가 인스타에서 라인채팅으로 보자고 써놨어. 혹시 모르니 다들 까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모바일이나 pc버전 다 가능한 거 같은데 일단 pc버전이 편리할거가탱........ 아이디로는 검색안되고 친구추가-추천공식계정에 가야 있어~ starcast(KR) 0 0 다른 멤버가 인스타에서 라인채팅으로 보자고 써놨어. 혹시 모르니 다들 까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모바일이나 pc버전 다 가능한 거 같은데 일단 pc버전이 편리할거가탱........ 아이디로는 검색안되고 친구추가-추천공식계정에 가야 있어~ starcast(KR) 파이리12 2014.10.16 23:04 아 ㅣㄱ광이너무예쁘다ㅜㅠ 0 0 아 ㅣㄱ광이너무예쁘다ㅜㅠ 파이리13 2014.10.16 23:07 아 고화질 왜 안되지ㅠㅠ몇번을 깔아도 안되서 걍 일반화질로봄ㅠㅜㅜㅜ 0 0 아 고화질 왜 안되지ㅠㅠ몇번을 깔아도 안되서 걍 일반화질로봄ㅠㅜㅜㅜ 파이리14 2014.10.16 23:10 난 컴과 대화하고 있는 중ㅋㅋㅋㅋ 0 0 난 컴과 대화하고 있는 중ㅋㅋㅋㅋ
댓글목록
나 혹시 몰라서 깔아놨음ㅠㅠ
스타캐스트 친추하라는데 뭐 어디서 찾아야되는거야ㅠㅠ
엥 난 그냥 시작하자마자 친구에 있던데??
없으면 더보기-공식계정-STARCAST 로 검색하면 나온다!!
여기에 묻어서질문좀 ㅠㅠ폰으로 보려면 뭐 따로 해야해??그냥 네이버어플에서보면되니?ㅠㅠ
스타캐스트 컴퓨터로도 볼 수 있는거지?
응 고화질로볼거면 따로 깔아야돼 720으로 바꾸면 고화질 스트리밍인가 그거 다운받으라고 떠
나 그 주소좀 알려주라ㅠㅠ
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21
나도 부랴부랴 깔고보ㅁ는중ㄷ ㅠㅠ
라인 깔아야 되는거야?? 혹시 몰라서 지금 깔고 있다ㅠ
다른 멤버가 인스타에서 라인채팅으로 보자고 써놨어. 혹시 모르니 다들 까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모바일이나 pc버전 다 가능한 거 같은데 일단 pc버전이 편리할거가탱........
아이디로는 검색안되고 친구추가-추천공식계정에 가야 있어~ starcast(KR)
아 ㅣㄱ광이너무예쁘다ㅜㅠ
아 고화질 왜 안되지ㅠㅠ몇번을 깔아도 안되서 걍 일반화질로봄ㅠㅜㅜㅜ
난 컴과 대화하고 있는 중ㅋㅋㅋㅋ